지금까지 눈팅하면서 봤던 의견들을 토대로 개선안을 적어봐요

매우 주관적이니 부족하거나 첨부할 부분은 덧글로 적어주세요!

(탭,낫비 상향에 관한 글들이 좋은 내용으로 많이 올라왔으면 좋겠어요!)

1. 위습 삭제, 2타 스매시 개편

예에에전에 데스 레이블 스매시 강화 버프 줬던것 처럼  드레인시 버프주세요.

그리로 릴리즈시 바로 보스한테 세크리파이스(딜링 안세게)

2. 릴리즈 공속적용

이미 다들 목이 터져버렸으니 더 이상 적지도 못하겠슴더.

3. 전체적인 모션 개편

이게 낫인지 도끼인지도 모르겟네요. 왤케 찍는거 좋아해요? 우리가 장작패요?

그리고 가까이서 3.4타 스매시 베는거랑 찍는거랑 딜 나뉘어서 들어가는대 이것도 딜 은근 세는거같아요

회피-스-스, 3타,4타 스매시 모션 개편 바랍니다. 굳이 찍는 모션이 필요한것도 아니고 공격범위좀 늘려줬음 좋겠어요. 느린 선후딜도 개선해줬으면 좋겠습니다.

4. 컨퓨전, 아케인 개편

☆컨퓨전

컨퓨전 몹이랑 부딪칠시 즉시 폭발, 적중한 적에게 [강화 : 블러디 스레드]가 드레인됨. sp 사용량 감소

이렇게 되면 4타 스매시를 조금이라도 덜 쓸수있겠죠. 어차피 딜보고 쓸 스킬도 아니라 sp소모량 감소로 다들 박아놨을테니 이렇게 개편되는게 좀 더 편하고 합리적일것 같습니다.

★아케인

아케인의 경우는... 하아

기획의도는 보스들 패턴을 간지나게 피하면서 스매시를 넣고, 그걸 간지나게 터뜨려라 이렇게 만든거 같은대 기획의도는 참 좋습니다.

근대 그럴거면 가불기도 안맞을수있게 만들어야죠 ㅡㅡ

일단 공통으로 sp 소모량 고정으로 만들어주시던지, 사용한 sp에 비례하여 데미지가 강해지게 만들던 둘중하난 해주시구요. 쓸데없는 종베기가 아니라 횡배기 였음 좋겠네요.

1. 기존의 컨셉을 유지한 모델 (회피-와 스매시-릴리즈의 구조)

가불기도 회피할수있게 바꿔주시고, 아케인 유지시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할수있게 버프로 보여주시면 좋겠습니다.

전체적인 모션을 빠르게 그리고 마지막 피니시때 시점변환 없게 해주시면 더 좋을것 같네요.

2. (가불기도 못막는 쓸데없는) 회피를 삭제하고 딜타임을 매우 짧게 만드는 모델

가불기도 못하는 블링크 달고 스매시 우겨넣고 릴리즈 할바에, 그냥 제자리에서 4번 배고 피니시때만 무적으로 터뜨리는 스킬로 바꿔주세요. 사실 딜타임면에선 이게 훨씬 더 안전하고 좋을것 같네요.

개발자 입장에서야 스킬 리뉴얼 하는거니 힘들겠지만.

5. 전체적인 딜 증가, 캐릭터 자체 관통력or공속증가

저거 다 적용되도 약할거같은대, 딜량 소량좀 늘려줬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처럼 느려터지게 4타 스매시, 3타 스매시 우겨넣어야하는건 마찬가지일테니 하다하다 공속이라도 좀 빨라졌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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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하는 사항이 있으면 욕심내지말고 맘껏 덧글로 달아주세요 ! ^^7

이정도만 되도 사기 아니야? 하실텐데, 어차피 개편안 올려봤자 다 이루어진다는 보장없으니 최대한 많은 의견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전국 이비 자매님들 힘을 보태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