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Q&A 영상을 직접 보셔도 되지만 
요약만 보고싶으신분들께.. 

먼저 다룬 64비트/4인전투 Q&A는 뺀 나머지 

Q. COVID-19 (코로나19)로 개발팀에 영향
A. 담당하는 업무에 변화는 없었다. 회사에서 재택근무 환경을 적극 지원해주었다 

Q. 개발팀(인터뷰)에서 메인으로 플레이하는 캐릭터
A. 배틀글레이브 린으로 플레이하다 최근은 레서를 본캐로하고있다. 전투스타일이 시원시원해서 마음에 든다
덕분에 아바타 사는데 돈을 많이 쓰고있다. 레서는 미리와 벨처럼 숨기고있는 사연이 다른캐릭터와는 다른거같다

Q. 길드시스템,길드던전
A. 길드던전 추가는 고민중, 하우스 업데이트는 아직 예정에 없다. 다만 길드이용에 불편함은 없도록 하겠다 

Q. 로브 슬롯
A. 로브 슬롯을 만들어둔채 방치중인데. 로브는 사용하지 않을거 같지만, 그 위치에 다른부위가 대체,예상보다 빠를듯 

Q. 2차 무기 
A. 몇몇 캐릭터는 2차 무기로 많은 인기를 얻었지만, 동일한 캐릭터라는 한계 때문에 더 다양한 모습을 못보여줬다
2차 무기 업데이트는 추가예정없지만, 새로운 캐릭터로 선보일것이다 

Q. 메인스토리 + 신들과의 전쟁에 따른 새 챕터와 에피소드
A. 마영전 스토리는 현재 이야기가 결말이나더라도 또 다시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질것
+ 결말을 기대하고 있고, 완전한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될거라 예상. 꽤 오랜 시간이 걸릴것이다 

Q. 레이드보스와 결사대 디자인 
A.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것, 내용은 물론 액션을 중점으로, 특히 결사대는 일반 레이드보다 더 한계를 느낄것이다 

Q. 신규 캐릭터에서 중요시되는점
A. 무기에 대한 논의를 많이 하고 있으며, 무기를 포함한 캐릭터 실루엣을 중요시, 전투방식은 기존캐릭터와 차별화
실존하는 무기가 아닌 새로운 형태의 창작무기는 고려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