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이 기자 간담회를 통해 앞으로 업데이트 될 미공개 콘텐츠를 선보였다.


삼성동 엔씨소프트 본사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배재현 블소 개발 총괄 PD와 김형태 AD는 올해 말까지 업데이트 될 예정인 7대 주요 콘텐츠와 편의기능의 내용을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된 7대 콘텐츠는 ▶한층 한층 오를 때 마다 새로운 적이 등장하는 최상급 1인 던전 ‘무신의 탑’과 ▶랜덤하게 등장하는 몬스터를 공략해 나가는 6인 던전 ‘나선의 미궁’, ▶기존 최상급 던전 ‘바다뱀 보급기지’를 전면 재편하여 최대 24명까지 공략이 가능한 필드형 던전 ‘폭풍의 바다뱀 보급기지’와 같이 혼자 또는 여럿이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신규 던전이 포함되었다.


또한 ▶던전 플레이 시 전 서버 유저들과 파티 플레이가 가능한 ‘통합서버시스템’을 비롯해 ▶최대 72명까지 대규모 PvP를 즐길 수 있는 ‘나류 영석전장’, ▶토너먼트형 PvP 시스템인 ‘천하제일 비무대회’ 등 PvP를 위한 콘텐츠, ▶린 종족으로 새롭게 선택 가능한 ‘검사’도 첫 선을 보였다.


이외에도 캐릭터의 얼굴과 체형, 피부톤과 색조화장까지 직접 제작할 수 있어 론칭 전부터 주목을 받았던 캐릭터 외형 제작 시스템(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의 확장, 의상 창고 신설 등 다양한 편의기능 추가 내용도 함께 발표되었다.


아래는 간담회를 통해 공개된 새로운 영상이다.


'7 웨이브즈' 공개 영상








※ 영상의 하단부에 있는 톱니바퀴 버튼 설정을 통해 고화질로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커스터 마이징 변경 영상






※ 영상의 하단부에 있는 톱니바퀴 버튼 설정을 통해 고화질로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