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06-20 1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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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가 요즘 카밀의 3코어로 피바라기를 밀고 있는데 적당한 움짤이 나와서 가격/딜링/현실상황(탱킹)에서 죽무,스태락,피바를 비교해 보기로 함 읽기 귀찮은 사람은 아래 요약 있음 1.가격 ![]() ![]() ![]() 이렇게 보니 스태락이 생각보다 가격이 싸네(3200), 죽무는 더럽게 비싸고(3600) 2.딜링 ![]() 먼저 스태락 q 원사이클 기준 2336 ![]() 죽무 원사이클 2278 ![]() 피바라기 원사이클 2464 3.현실적용(탱킹/딜링) 각 3코어의 스텟은 다음짤과 같음, (스태락은 골드보정을 위해 천갑옷을 하나 넣었음. 보통 다들 4코로 가엔 가잖아?) ![]() ![]() ![]() 죽무의 골드보정, 피해전환 보정은 나중에 디메리트를 주겠음. 먼저 카밀의 이상적인 한타, 템은 신비한 장화 트포 히드라 피바라기, 룬은 정복자/승전보/민첩함/저항 신비한 장화/비스킷 공속-적응-마방임 ![]() ![]() 일단 받은 피해를 피해유형에 따라 분류해보고, 각각 3코로 스태락,죽무,피바라기를 갔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났을 지를 예측해 보기로 함 카밀이 받은 피해 피바라기 기준 435(마법)+86(물리)+63(마법)+128(물리)+???(오른 w 도트딜, 계산 못하겠다)+276(물마딜 혼합)+424(물딜)+127(물딜)+???(오른 w 도트딜. 계산불가) 왜 오른 w쓸때마다 평타로 피흡하고 그러는지 모르겠네, 대충 오른 w 스킬 읽어보고 방마저 계산해서 넣어봄 435(마법)+86(물리)+63(마법)+128(물리)+194(오른 w도트딜)+276(물마딜 혼합)+424(물딜)+127(물딜)+194(오른 w 도트딜)=1927 스태락 기준(골드차이를 위한 천갑옷 보정) 435(마법)+81.72(물리)+63(마법)+121.63(물리)+194(마법)+271(오른 평타만 ad)+402.90(물딜)+120.68(물딜)+194(마법)=1883.93 죽무 기준 죽무의 골드차이 100은 방어력 1당 20골드, 마저 1당 18골드임. 그냥 간단한 계산을 위해 방어만 5까봄. 여기서부터 나온 결과값만 적음, 909.15(마딜)+752.50(물딜)=1661.65 피바라기 기준 피해량 280(피바라기 쉴드)+52(q1,치감)+???(치감)+46(치감)+273(q2, 치감,여기서부터 정복자on)+21(치감)+???(치감)+125(q1)+454(q2)+56(와드평타;)+130(q1)+???+61(히드라 액티브) ???에는 치감/정복자 스텍/상대 방어력을 고려해 적당한 값을 집어넣고 280(피바라기 쉴드)+52(q1,치감)+15(치감)+46(치감)+273(q2, 치감,여기서부터 정복자on)+21(치감)+21(치감)+125(q1)+454(q2)+56(와드평타;)+130(q1)+30+61(히드라 액티브) 각 템의 피흡/체력 등을 계산해 봄 피바라기 피바라기 피흡은 20, 굶드라는 18프로,정복자는 15프로이니 순수 피바라기로 얻는 피흡/쉴드를 계산해 보면 280+59.473...+407.547...=약 747.02 이상적인 한타에서 정복자/히드라 피흡18프로/히드라 액티브 피흡을 제외한 피바라기로 이득을 본 순수 체력량은 747.02가 나옴 스테락 450+ 죽무 피흡량(입힌 피해 15%): (51.36+351.97)*0.90=365.28 피해 연기(입은 피해 30%): 451.09 한 절반정도 연기한 피해량을 입는다고 하면 225.54+365.28=590.82 전부 합쳐보면, 이상적인 상황에서의 체력 이득은 피바라기 체력 이득:747.02 스태락:450+43.07(피바라기 대비 방어력 10+)=493.07 죽무:590.82+265.35=856.17 그럼 이제 카밀이 선진입 했다가 ㅈ된 경우를 보자 이때의 아이템은 닌탑 트포 히드라 피바 곡괭이임 ![]() 먼저 피바라기 기준으로 입은 피해량을 계산해보자(와 씨발 돌려보니 미포 평q+파이크그랩+니달리 q를 다 씹었다) 여기서 들어온 마딜은 니달리 리치베인 딜, 할퀴기, 니달리 수확, 오른e 피바라기 기준: 471.24(마딜)+2281.76(물딜)=2753 마찬가지로 스태락/죽무 계산 스태락 기준: 471.24+2168.23=2639.47 죽무 기준: 396.83+2017.66=2414.49 이제는 피흡/체력/쉴드량 피바라기 기준 300(피바라기 쉴드)+168(q1)+80+86+363(q2)+@ 쉴드가 까지고 피가 얼마 안깎여서 q1회복량이 불만족스럽지만 어쩔 수 없다. q1 보통 300정도 넘게 회복하는데. 0.25배속 관찰 결과, 점화도 q2박고난 뒤에 바로 걸리고 정복자도 @때 켜진다. 근데 단순 평타인 @는 채워넣기 귀찮다. 수치도 안보이고 윗 짤에 나온 수치대로 다시 계산해 보자(이때는 정복자 거의 안켜졌으니 계산기 덜 두들겨도 된다. 휴) 300+366.842...=약 666.842...+@*0.188 스태락 기준 975 죽무기준 피흡:518.90 피해연기: 무시, 어짜피 에어본 시간동안 데미지 연기 도트딜맞고 죽을듯 이득보는 피바라기 대비 체력량 피바라기:666.842 스테락:1088.53 죽무: 857.41 그렇다 그리고 여기서 젤 중요한게 q2 맞기 전의 니달리의 체력임 ![]() !! 그렇다. 피바라기가 아니였다면 못잡고 카밀이 죽었다. 요약해보자 이상적인 상황 체력 이득:스태락<<피바라기<죽무 딜링:죽무<스태락<피바라기 ㅈ된 상황 체력 이득:피바라기<죽무<<스태락 딜링:죽무<스태락<피바라기(피바라기만 유일하게 저 상황에서 니달리를 잡고 죽는다) 이 수치들은 카밀이라 이렇게 나오는거고, 다른 브루저들은 그냥 죽무 가면 되시겠다. 카밀은 피바라기를 고려해 볼 법 하다는거. 이상적인 상황에서야 죽무나 피바라기나 별 차이 없겠지만, 다굴맞아 죽는 상황에서는 한놈 잡고 죽을 수 있는 피바라기가 더 좋을 수 있다. +저기에서 죽무 쿨감을 고려하지 않았는데, 역시 죽무는 ㅈ사기템이 맞다. 너프필요 그리고, 탑솔이라면 맞기 전에 상대 죽일 생각부터 하는거다. 최선의 방어는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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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제 마쾌광만 남았는데 언제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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