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reddit.com/r/leagueoflegends/comments/3qnm30/new_preseason_items/

레딧 글에서 몇 개가 더 있어 가져옵니다.


거인 살해자

공격력 +10
고유 지속 효과 - 거인 살해자: 소유자보다 더 많은 최대 체력을 가진 적 챔피언에게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체력 차이 50당 +1%, 최대 체력 차이 500까지만 적용)

(같은 이름의 고유 지속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가격: 1000 (조합비 650)



사냥꾼의 부적

정글에 있는 동안 마나 재생 +150%

고유 지속 효과 - 이빨: 정글 몬스터에게 피해를 입히면 5초 동안 20의 체력을 훔칩니다. 대형 정글 몬스터를 처치하면 +15의 추가 경험치를 제공합니다.

가격: 350



감시자의 눈

체력 +200
주문력 +25
10초당 골드 +2
기본 마나 재생 +150%

고유 지속 효과 - 헌납: 챔피언과 구조물에 대한 스킬과 기본 공격 시 15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10골드를 획득합니다. 30초당 최대 4번까지만 발동합니다.
고유 지속 효과 - 와드: 충전량을 1회 소모하여 주변 지역을 150초 동안 드러내주는 투명 와드를 설치합니다. 4번의 충전량으로 시작하여 상점을 사용할 때마다 회복됩니다.

골드 획득 아이템은 1개로 소지가 제한됩니다.

(플레이어 당 투명 와드는 한 번에 3개까지만 맵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같은 이름의 고유 지속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가격: 2200 (조합비 550)



오아시스의 눈

체력 +200
10초당 골드 +2
기본 체력 재생 +150%
기본 마나 재생 +150%

고유 지속 효과 - 나눠받기: 주변에서 내가 최후의 일격을 가하지 않은 미니언이 쓰러지면 6골드와 체력 10을 얻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 - 와드: 충전량을 1회 소모하여 주변 지역을 150초 동안 드러내주는 투명 와드를 설치합니다. 4번의 충전량으로 시작하여 상점을 사용할 때마다 회복됩니다.

골드 획득 아이템은 1개로 소지가 제한됩니다.

(플레이어 당 투명 와드는 한 번에 3개까지만 맵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같은 이름의 고유 지속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가격: 2200 (조합비 550)



균형의 눈

체력 +500
기본 체력 재생 +100%

고유 지속 효과 - 전리품: 근접 기본 공격 시 체력이 400 이하인 미니언이 처치됩니다. 미니언을 처치하면 자신과 더불어 가장 가까이 있는 아군 챔피언의 체력을 50 회복하며, 둘에게 처치한 골드가 부여됩니다. 이 효과는 근처에 아군 챔피언이 있어야 하며, 30초마다 재충전됩니다. 최대 충전량 4번
고유 지속 효과 - 와드: 충전량을 1회 소모하여 주변 지역을 150초 동안 드러내주는 투명 와드를 설치합니다. 4번의 충전량으로 시작하여 상점을 사용할 때마다 회복됩니다.

골드 획득 아이템은 1개로 소지가 제한됩니다.

(플레이어 당 투명 와드는 한 번에 3개까지만 맵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같은 이름의 고유 지속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가격: 2200 (조합비 550)


처형인의 대검

공격력 +15

고유 지속 효과 - 처형인: 물리 피해를 입히면 적 챔피언에게 고통스러운 상처 효과를 3초 동안 적용합니다.

가격: 800 (조합비 450)



톱날 단검

공격력 +20
고유 지속 효과: 방어구 관통력 +10
고유 지속 효과: 유닛을 처치한 뒤, 소유자의 기본 공격 또는 단일 대상 스킬은 +1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가격: 1100 (조합비 400)



흐르는 물의 지팡이

주문력 +40
마법 저항력 +25
기본 마나 재생 +50%

고유 지속 효과 - 마나의 샘: 매 5초마다 잃은 마나의 2%가 회복됩니다.
고유 지속 효과: 강에 있는 동안 30%의 이동 속도와 5초당 마나 재생 +10을 얻습니다. (같은 이름의 고유 지속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가격: 1735 (조합비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