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밑에 올리신 치리핀님 계산기에 자극받아 만들었습니다.
스킬정보도 감안하여 처리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사용설명서

1. 보유카드입력
이름 - 중복되지 않게 입력해주세요 (UR니코1, UR니코2 이런식으로)
스탯 - 인연포인트가 포함되지 않은 스탯을 써주세요.
인연포인트 - 말그대로 인연포인트를 써주세요.
카드속성 - 스마일/퓨어/쿨 드롭다운입니다.
스킬정보 - 카드의 스킬정보입니다.
X (리듬아이콘/퍼펙트/콤보/초) 마다 Y %확률로 Z 점 추가
X,Y,Z입력 및 스킬의 접두사를 드롭다운에서 선택해 주세요.

2. 노래정보입력
플레이할 노래의 속성(드롭다운), 시간, 노트수, 롱노트개수(타이머와 콤보 이외의 스킬 점수 환산에 필요), 자신의 GREAT비율을 적어주세요.
롱노트개수야 뭐 대충 적어주셔도 될겁니다(아마도..).

3. 센터스킬입력
자신과 게스트의 센터스킬을 입력해주세요.
드롭다운으로 N~UR까지 선택가능합니다.

4. 끝.

입력한 노래에 대한 최적(최고?)의 부원이 환산점수 순위대로 1위부터 9위까지 실시간으로 나옵니다.
환산점수는 콤보수에 대한 가중치, PERFECT/GREAT에 대한 가중치, 스킬 보정치, 스탯(속성+인연), 노래 속성과 카드 속성의 일치 등을 따져서 나온 그냥 가상의 수치입니다.
말하자면 와우의 기어스코어 같은거겠네요.


5. 발견된 문제점
-------Minor-------
풀콤 기준입니다......
판정강화는 어떻게 할수가 없습니다 ㅠㅠ. GREAT비율을 다르게 설정해주세요.
현재 센터스킬 및 친구스킬이 모두 UR(9%)기준으로 되어있습니다. -> V1.1에서 수정완료
-------Major-------
롱노트에대한 점수계산이 약간 애매합니다. 이에 따라 스킬의 비중이 약간 높아졌습니다. -> V1.1에서 수정완료
퍼펙트개수로 발동되는 스킬이 롱노트와는 상관없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따라서 퍼펙트관련 스킬들의 비중이 원래보다 약간 더 높아져있는 상태입니다. -> V1.2에서 수정완료
엄청난 문제점이 있었네요.. 무조건 스마일수치만으로 하게 되어있었습니다. -> V1.2에서 수정완료


시트보호해제 하시면 수식 볼수 있으니, 혹시 계산식같은게 궁금하신분들은 보세요.

문제점이나 추가건의사항있으시면 쪽지나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