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칫치
2018-08-31 22:19
조회: 774
추천: 0
One store의 일부 유저에게 발생한 앱 기동 오류에 대한 안내「ONE store」에서 다운로드한 앱을 이용하시는 유저 여러분 중, 일부 유저분께 게임을 기동할 수 없는 오류가 확인되었습니다. 원인에 대하여 조사 중이므로, 현재 판명된 오류의 해결에는 데이터 이어받기 ID・패스워드가 필요합니다. 데이터 이어받기 ID·패스워드를 모르거나 설정하지 않으신 분은, 아래로 문의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문의처】 info-schoolfesta-kr@klab.com 그리고 데이터 이어받기 ID・패스워드를 아시는 유저께서는 다음 방법으로 앱을 재인스톨하시면, 오류가 해소되는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안내드릴 방법은 반드시 정확한 데이터 이어받기 ID・패스워드를 파악한 상태에서 실행하시길 바랍니다. 【오류 해소 방법】 ■STEP1 ※중요※ 계정 분실을 방지하기 위하여 STEP2를 실행하기 전에 반드시 데이터 이어받기 ID 및 패스워드를 설정, 정확히 파악하십시오. ■STEP2 기존 앱을 삭제한다. ■STEP3 「ONE store」에서 앱을 재인스톨한다. ■STEP4 앱을 기동하고, 데이터 이어받기 ID 및 패스워드를 입력하여 게임에 로그인한다. ※사용하시는 디바이스와 OS 버전에 따라 용어가 다를 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유저 여러분께 불편을 끼쳐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