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a
2024-03-15 2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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롱블레이드 아리샤 개선안 (의견 주시면 감사해요.)먼저 5년간 방치당했던 롱블레이드 아리샤에 스태미나 버프 주신 개발진 분들에게 감사합니다.
1. 높은 요구 숙련과 뇌지컬 난이도에 따른 합당한 리턴 = 요구 숙련도와 뇌지컬 난이도를 고려해서 밸런스(수치 뿐만 아니라 무기 플레이 구조도 포함) 패치를 부탁 드립니다. (이번 스태미나 버프는 엄청 좋았습니다. +뀨짱) 1차 무기와 2차 무기 합쳐서 유저수 조절하는 느낌이 들어서... 하는 말이지만 롱블레이드 아리샤와 윕 아리샤는 서로 다른 캐릭터입니다. 난이도에는 피지컬과 뇌지컬이 있는데 난이도가 쉬운 캐릭터와 난이도가 어려운 캐릭터가 동일하다면 형평성에 맞지 않다고 봅니다. 2. 구캐릭터 신캐릭터의 뷰티 차이 - 텍스쳐 차이 (구캐릭터 특정 신캐릭터 사이의 텍스쳐 차이가 너무 심합니다.) - 메이크업 차이 (세월이 지나면서 구캐릭터와 특정 신캐릭터의 메이크업에도 차이 존재합니다.) - 피부톤 차이 (특정 신캐릭터만 피부톤이 다른데... 외모 변경에서 공평하게 선택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무기 룩 (제발 롱블레이드에 이상한 스파이크(가시) 좀 그만 좀 달았으면 좋겠습니다.) (신기하고 요상한 룩의 롱블레이드 말고 좀 근본있는 무기 룩도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 3. 아리샤 메이크업 텍스쳐 추가 및 수정 얼굴 길이 상하폭 조정 = 비만도를 올리면 비율이 조절되지만 많은 유저들이 이 팁을 모르는데다 이건 편법이어서 조금 더 세부적으로 조절할 수 있도록 머리 상하의 옵션을 추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일부러 이미지 깎아내리려고 이상하게 꾸미는 사람들이 있겠지만 아리샤 얼굴 길이를 최대폭으로 미리 설정해두면 괜찮다고 봐요. 4. 스킬들의 타격음을 선택 배치할 수 있도록 하는 옵션 추가 = 타격음 불만은 오래 전부터 있었는데 타격음만 개선해줘도 게임이 더 재밌어집니다. 5. 이펙트 개별 조정 = 모든 캐릭터들에게 이로운 기능 피오블의 타격 이펙트가 너무 강하면 보스 패턴이 안 보이는데 또 줄이면 마나스톤이나 다른 스킬들이나 유용한 버프 이펙트가 줄어들어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 합니다. 6. 캐스트마나 표식 온오프 기능 추가 = 이 부분은 다른 아리샤 유저분들 의견도 들어봐야 하지만 새로운 표식을 다른 몬스터에 새길 수 있도록 원하지 않는 표식을 지우는 기능이 추가되었으면 좋겠네요. 7. 레저넌스 개편 = 요즘 메타에 맞지 않는 억지스러운 방식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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