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제조 유통사 제닉스(www.xenics.co.kr)는 이커머스 기업 티몬에서 진행하는 ‘몬스터딜 티비온 라이브’를 통해 게이밍의자를 16만 9천원에 특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닉스는 2018년 8월 기준 게이밍의자 판매량 10만대를 돌파하여 국내 최대 판매량을 기록한 선도기업이다. 판매뿐 아니라, 우수한 제품 품질과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2018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2018 상반기 에누리닷컴 히트브랜드, 2018 스마트 PC사랑 베스트 게이밍의자에 선정된 이력이 있다.

제닉스는 하루 동안 진행되는 티몬 몬스터딜을 통해 신제품 ‘아레나 제로’ 화이트 게이밍의자를 특별 행사 가격 16만 9천원에 판매하며,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티몬 티비온 라이브 방송을 통해 ‘레알마드리드 게이밍의자’와 ‘FC바르셀로나 게이밍의자’를 19만 9천원에 판매한다.

티몬 티비온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 ‘류현진 LA 다저스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가 증정하며,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하면 ‘STORMX 게이밍 장패드’를 증정한다. 그 중,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29만 9천원 상당의 ‘아레나 게이밍 데스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비온 라이브 방송 시, 제닉스 게이밍 체어 방송 화면을 캡쳐하여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레알마드리드 축구 구단 마우스패드를 1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링크(https://blog.naver.com/xenicsholic/22138344426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