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격과 토우 사이의 무언가라서 딜도 애매하고 파쇄도 애매하고..

그래도 장점은 있는게
1. 주황임
당연히 파랑은 셋이서 갈라먹으니까 강화수치 올리기가 어렵죠
2. 100%채우기 가장 쉬움
거기다 파랑은 서로서로 파쇄를 갈라먹지만 박격과는 확실하게 다른 종류의 칩셋을 요구하는건 큰 장점이죠
3. 사거리 3칸
이건 결정적입니다
위에 써놓은 장점들은 결국 그렇게 올100%에 풀강 빨별까지 달아줘도 애매한 스텟이지만 결국 히든에선 쓰일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사거리죠
공수 패널티 받고도 전투해야하는 히든에서 사거리가 가진 장점이란.. 그 어떠한 장점도 메울 수 없는법

그리고 아무리 애매해도 ags는 몸비틀면 어떻게든 되는 커트라인이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