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왕닷지

- 근회피 증가가 아니라 근회피는 기본 닷지 수치 고정시키고 원거리, 마법 회피 추가시켰으면  뮨 급은 아니라도 괜찮은 영웅스킬이지 않을까 싶음.

2. 쉐도우 쇼크(전설) , 쉐도우 스턴(신화)

- 쇼크는 전설인데 영웅급보다도 못한 스킬인것같음. 쉐도우 스턴은 암살자 컨셉에 맞는 스킬이지만 0.1퍼의 다엘 유저만 사용하는 스킬이라 사실상 없는 스킬이라 봐도 과언이 아님. 
개선안으로는 위 두 스킬 등급을 한단계씩 낮추고 신규 신화 스킬(ex hp 30% 미만 확률 즉사) 같은걸 추가하는게 더 낫다고 봄.

3. 아머 브레이크

- 게일도 카매 뚫는데 전설급인 아머도 뚫게 해야 정상 아닐까 싶음. 더군다나 게일범위는 6칸이고 아머는 1칸이라 붙어서 넣어야하는데도 카메도 못뚫는거는 이상하다고 봄. 카메는 뚫어줘야 맞다고 봄.

4. 루나틱

- 이번에 클래스 케어로 인해 상향된 스킬이지만 돈으로도 명코로도 배울수 없는 스킬이며 클체로 배운 사람들도 이스킬이 현재 적용이 안되고 있는 ㅈ버그 스킬이라 답이 없는 상태임. 스킬 자체 스펙으로는 나쁘진 않는 스펙이라 버그만 해결해줬으면 함.

5. 루시퍼

- 스킬 설명 보면 뮨 중첩 가능하고 대미지 5퍼 감소라고 명시되어있는데, 신검은 뮨이 영웅급인데 이건 뭐 전설이 5프로밖에 안되니 어처구니 없는 상황임. 루시퍼라는 스킬은 아예 새로 개편해야 된다고 봄


그 외에 이것도 바꿔줬으면 좋겠다 하는 부분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