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운의 수레바퀴 (Wheel of Misfortune)

공허 그 자체가 현실로 스며들며 시공간의 틀을 왜곡시킵니다. 전장의 환경이 무작위로 변하고 그 상태를 오래 유지하지 못합니다. 사령관님, 모든 것이 계속해서 원점으로 돌아가니 그 어떤 상황도 대비해야 합니다.


맵 : 공허의 출격


돌연변이원


혼돈의 도가니 (Chaos Studios)

돌연변이원이 무작위로 선택되고 임무가 진행되는 동안 주기적으로 순환합니다.


아래는 순서대로 나온 돌연변이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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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피 전략 (Evasive Maneuvers)

피해를 받은 적 유닛이 짧은 거리를 순간이동합니다.  


극성 (Polarity)

각각의 적 유닛이 플레이어 또는 플레이어의 동맹의 유닛 중 한 쪽에게 면역이 됩니다.  


공허 균열 (Void Rifts)

공허 균열이 주기적으로 무작위 위치에 나타나 균열이 파괴될 때까지 적 유닛들을 생성합니다.


회오리바람 (Twister)

회오리바람이 지도 곳곳을 돌아다니며 경로에 있는 플레이어 유닛을 밀쳐내고 피해를 줍니다.


에일리언 부화 (Alien Incubation)

모든 적 유닛이 죽을 때 시체에서 공생충이 생성됩니다.


감속장 (Temporal Field)

적의 감속장이 주기적으로 지도 곳곳에 배치됩니다.  


재앙 (Outbreak)

적 감염된 테란이 지도 곳곳에서 계속 생성됩니다.


공격적 배치 (Aggressive Deployment)

추가 적 유닛이 주기적으로 전장에 배치됩니다.  


좀 죽어! (Just Die!)

적 유닛이 죽으면 자동으로 부활합니다.


번식자 (Propagators)

형체가 없는 생명체들이 기지로 몰려들어, 접촉하는 모든 유닛과 구조물을 자신의 복제물로 변형시킵니다.


충격 요법 (Concussive Attacks)

적의 모든 공격이 플레이어 유닛을 느려지게 합니다.  


암흑 (Darkness)

플레이어가 탐험한 지역이더라도 플레이어의 시야 밖이라면 미니맵상에서 여전히 검게 표시됩니다.  


에일리언 부화 (Alien Incubation)

모든 적 유닛이 죽을 때 시체에서 공생충이 생성됩니다.


강제 수용권 (Eminent Domain)

적이 플레이어의 구조물을 파괴한 후 자신의 것으로 만듭니다.​



운빨 돌연변이 불운의 수레바퀴... 

보라준+카락스로 시작하길 잘했...

극성, 공허 균열 스타트로 아쒯... 균열에 혼이 팔려 두번째 통으로 내주고, 

설마 시작이 공허 균열에 극성인데... 번식자+속도광이 붙어 나오진 않겠지...하는 불안함에 이어가는... ...

동맹이 팅길뻔 한 위험도 있었고... 참 다이나믹한 한판을 했습니다...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