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완전히 같은 상태셨네요.

 

이 방법 저방법 다 해봤지만, 결국 해답은 해병+의무관+바이킹 이였습니다.

 

일단 75%정도인가에 거대괴수인가? 큰 비행체 나올때부터가 문제이실듯 하니, 그 이후를 적어볼께요.

 

일단 유물근처에 터렛을 많이 건설을 하셔야합니다. 거대괴수가 올때 바이킹은 최소 16기 이상 보유하신게 좋습니다.

 

그냥 점사하면 바이킹 그냥 다 녹는다고 보시면 되구요. 한대 때려서 터렛쪽으로 약간 유도하시고 때리시고,

 

다시 멀어지면 또 한대때리고 터렛쪽으로 유도하시고 때리시고 이렇게 해서 잡아줍니다.

 

거대괴수를 잡고나면 바이킹은 6-8기 정도만 있어도 됩니다.

 

정신지배를 안배우셨으면, 이속감소를 배우셨을텐데 유물쪽 언덕 양쪽에 2개정도씩 4개. 그리고 3시랑 9시에 2-3개씩 건설해 줍니다.

 

이제 케리건이 옵니다. 케리건이 적당히 오면 바로 유물을 써주시구요. 케리건이 마나를 다 쓸때까지는 해병들 전체가 뭉쳐서 맞으시면 안되는게 중요합니다. 나눠서 맞으시던가 미리 자리를 살짝 나누셔서 산개해서 잡으시던지, 케리건 마나를 보시고 마나가 다 떨어진거 보시고 극딜해주세요. 이게 사실 처음에는 좀 안되는데 몇번 해보시면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물론 오는길 방어하는 지점에 벙커가 4-5개정도 있으면 좋습니다. 사실 거의 필수!!

 

3시와 9시쪽에 이속감소 타워 몇개랑 터렛 몇개 그리고 벙커 4-5개가 건설되어 있으면 부셔지면 다시 만들어서 최소 4개정도는 유지해 주세요. 사실 컨트롤을 별로 안하셔도 85%-90%까지는 무난히 갈수 있습니다.

 

대신, 바이킹으로 무리군주를 잘 찾아서 잡아주셔야 합니다. 유물쪽은 항상 터렛이 많이 지어져 있어야합니다.

 

좌우에 나오는 무리군주를 먼저 죽여주시고 유물쪽 무리군주를 잡아주세요.

 

벙커안에 병력들을 제외한 나머지는 전부 유물쪽에 뭉쳐계시다가 양쪽으로 지원가는 형태로 합니다. 지원갈일이 많지는 않습니다.

 

아 그리고 배틀은 처음에 3기가 나오는데, 전 그냥 본진 뒤쪽에 그냥 두었습니다. 그쪽에서 가끔 한마리씩 나오는 무리군주가 신경쓰여서 신꼉 안쓰기 위해서.

 

90%정도 되면 이 때부터 사실 좀 힘든데요. 최대한 본진도 버틸수 있는만큼 버티시다가  본진은 버리고 전병력 유물쪽으로 모입니다. 뒤에있는 배틀 세대도 다 데리고 오세요. 일꾼도 전부 데리고 오세요

 

유물이 곧 충전이 되서 한번 더 쓸수 있는 타이밍이 옵니다. 그리고 막판 케리건 러쉬가 한번 더 옵니다.

 

막판 케리건 러쉬할때 유물을 쓴다는 생각을 하시면 안되구요. 상황을 잘 보시다가 해병과 의무관이 너무 많이 죽기전에 유물을 써 주셔야 합니다.

 

막판 1%남으면 -_-;;

 

와우 해보셨는지 모르겠지만, 와우에서 리치킹하드 잡는거 만큼 트라이 해봤네요. 이해 안가시는거 있으시면 답글주세요.

 

 

*본진 바로위에 벙커한개 탱크 1-2대정도는 있으시면 좋구요. 초반에는 유물있는 언덕에 탱크배치를 몇개 해주시면 좋습니다.

 

후반가면 무용지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