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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05 11:20
조회: 1,748
추천: 1
엘루나 스킬 자세한 설명(찾아봐도 없어서 내가 직접 알아냄)엘루나는 조건만 되면 그 어느 누구보다 회복량이 높은 친구입니다.
이론상 5초동안은 HPS(초당힐량)이 650을 넘어서는 무시무시한 친구입니다. 심지어 지속 힐량은 마나가 버텨주는 한, 이론상 초당 500을 넘어섭니다. ![]() 시작하기 앞서, 저는 현재 마4에서 서식중며 엘루나 숙련도 4렙은 되어있습니다. 최소한의 발언권은 가졌다고 봅니다... 그러므로 이것저것 실험하고 꿀팁같은거 추후에 끄적여 볼게요... 제가 말주변이 좋은게 아니라서 그냥 대충 알아서 잘 해석해 들으셨으면 합니다. 자, 이제 엘루나의 스킬들을 살펴봅시다. [Passive]패시브 - [구조대] 적이 밟고 있지 않은 아군 위습을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아군 위습과 닿을 시 자동으로 줍습니다. 위습을 들 수 있는 갯수 제한은 따로 없습니다. 아군 위습을 들고 있는 동안 20%둔화와 레벨 비례 실드(250~400)를 얻는데, 이 실드가 아군 위습 부활 전에 제거 될 시 들고 있는 모든 아군 위습을 떨구고 4초동안 패시브가 봉인이 됩니다. 아군 위습을 전부 부활시킬 시, 실드는 전부 제거됩니다. 아군 위습을 주울때마다 실드를 다시 얻습니다. [LMB]기본공격 - [달빛의 힘] --- 0.3초 / 마나 0 엘루나의 좌클 평타입니다. 피해량은 33+(공32%) 입니다. 적중시 마나를 10 회복하고, 해당 적에게 (달빛화상) 이라는 디버프를 1.5초간 줍니다. (최대 5중첩) 달빛화상 중첩당 해당 적에게 가하는 기본공격 데미지가 약 20% 증가합니다. (최대 100% 증가) 약 0.9초간 기본공격을 하지 않을 시, 다음 평타가 강화되어 사거리가 33% 증가하고 적중시 마나 회복량이 20이 됩니다. (알 필요 없는 것 : 우클릭 투척 동작중과 동작직후 0.5초간은 평타 강화 게이지가 채워지지 않는 것 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정상적으로 채워진 상태가 됩니다.) [RMB]공격스킬 - [달의 이면] --- 11.5초 / 마나 40 엘루나의 우클 스킬입니다. 피해량은 1타 50+(공14%) / 2타 200+(공20%) 입니다. 시전시 약 0.8초간 40% 둔화를 받으며 정신집중을 합니다. 정신집중 종료시 강화평타 사거리보다 살짝 더 이동하는 투사체를 날립니다. 처음 피격된 적에게 [50+(공14%)] 피해를 주고 2초간 달의 이면 '표식'을 묻힙니다. 표식 지속시간 종료후 표식 범위내 모든 적은 [200+(공20%)] 피해를 입고 1.1초간 속박에 걸립니다. 속박에 걸린 적이 (달의화상) 2중첩 미만일 시 2중첩까지 부여합니다. (알 필요 없는 것1 : 평타 시전 즉시 시전후 좌클릭을 누르고 있을 시 0.1초 차이로 일반 평타가 나갑니다.) (알 필요 없는 것2 : Q(재생의 달빛)의 범위와 사거리가 동일합니다.) -1레벨 : 스킬을 해금합니다. -2레벨 : 속박 지속시간이 0.3초 증가하여 1.4초 속박이 됩니다. -3레벨 : 쿨타임이 8.5초가 되며, 2타 피해량이 200+(공70%) 가 됩니다. [L Shift]일반 대쉬 스킬 - [달빛 질주] --- 7초 / 마나 12 엘루나의 좌 쉬프트 스킬입니다. (달빛 질주) 와 (달빛 도약) 두개로 나뉘어 있지만 스킬 레벨은 서로 공유 합니다. 시전시 즉시 자신 몸통 5개정도의 거리 만큼 대쉬합니다. 대쉬중 아군 접촉 수만큼 사용한 대쉬 쿨타임이 50%, Q[재생의 달빛] 쿨타임이 1초 감소합니다. -1레벨 : 스킬을 해금합니다. -2레벨 : 쿨타임이 5.5초가 됩니다. -3레벨 : 쿨타임이 4.5초가 됩니다. [L Shift]공중 대쉬 스킬 - [달빛 도약] --- 14초 / 마나 35 엘루나의 좌 쉬프트 스킬입니다. (달빛 질주) 와 (달빛 도약) 두개로 나뉘어 있지만 스킬 레벨은 서로 공유 합니다. 공중에서 시전해야 작동되며 (달빛 질주)보다 먼저 사용 됩니다. 이동거리는 (달빛 질주)의 약 2.2배 정도 입니다.(몸통11개 정도) 대쉬중 아군 접촉 수만큼 사용한 대쉬 쿨타임이 50%, Q[재생의 달빛] 쿨타임이 1초 감소합니다. -1레벨 : 스킬을 해금합니다. -2레벨 : 쿨타임이 11초가 됩니다. -3레벨 : 쿨타임이 10초가 됩니다. [Q]회복스킬 - [재생의 달빛] --- 12초 / 마나 45 엘루나의 Q 스킬입니다. 치유량은 초당 60+(공15%), 종료시 90+(공54%) 입니다. 시전 즉시 재생의 달빛 표식이 2.5초간 생기며, 범위내 모든 아군을 지속시간동안 초당 [60+(공15%)] 도트힐을 주며, 지속시간 종료시 [90+(공54%)]힐을 줍니다. 자신에게는 33%의 힐만 들어옵니다. 지속시간내에 재시전시 표식을 투척합니다. 사거리는 강화평타와 같습니다. 투척된 표식은 범위내 첫 적중한 아군에게 붙으며, 투척후 1초간 회복량이 134%가 됩니다.(34%증가) 표식을 보유중인 아군은 기절시 표식이 제거 됩니다. (알면 좋은 것1 : 아군 위습에게도 붙일 수 있으며 아군 위습, 아군 몬스터 또한 회복됩니다.) (알면 좋은 것2 : 시전후 1.5초가 지난 후에 투척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알면 좋은 것3 : 너무 늦게 투척하여 종료시 힐만 늘려줘도 도트 힐량 1초 늘려주는것보다 훨씬 더 높습니다.) (알 필요 없는 것 : RMB(달의이면) 범위와 사거리가 동일합니다.) (알 필요 없는 것 : 도트 힐은 초당 회복량의 10%를 10번 줍니다. 총 25회.) -1레벨 : 스킬을 해금합니다. -2레벨 : 초당 치유량이 [100+(공28%)], 종료시 치유량이 [135+(공68%)]가 됩니다. -3레벨 : 쿨타임이 9초가 되며, 투척시 1초간 회복량 증가가 168%가 됩니다.(68%증가) [R]궁극스킬 - [구원의 달빛] --- 75초 / 마나 50 엘루나의 R 스킬입니다. 치유량은 초당 44+(공11.2%)입니다. 최초 시전 사거리는 강화 평타와 같으며, 최대 사거리는 공중대쉬 사거리와 비슷합니다. 아군 또는 아군 위습에 시전 할 수 있으며, 5초간 초당 44+(공11.2%) 도트힐을 줍니다. 지속시간이 종료될 때 해당 아군이 위습상태일 시, 자신의 위치에 부활시킵니다. 이 기술로 아군 위습 부활 성공시 자신은 즉시 150+(공102%)만큼 회복합니다. 자신이 기절, 사망 시 끊깁니다. 지속시간동안 모든 행동이 가능합니다. 파워 사용도 됩니다. -1레벨 : 스킬을 해금합니다. -2레벨 : 쿨타임이 50초가 되며, 지속힐이 초당 80+(공21.6%)가 됩니다. 엘루나의 스킬 설명은 여기까지 입니다. 보시다시피 엘루나는 공격력 계수가 대쉬와 패시브를 제외한 모든 곳에 붙어있습니다. 반면 체력 계수는 붙어있지 않죠... 그러므로 최대한의 이득을 보려면 검 두개 드는 게 좋긴 합니다. 수치들 중에 적혀있지 않은 것들은 실험으로 알아냈습니다... 오차범위 한자리수 정도 나는건 어쩔 수 없는게, 도트힐은 수치를 반올림 하거나 내림 해서 계산하는건지 뒤죽박죽이에요..... Q스킬에 관한 회복량은 공격력 0 , 100 , 200 , 300, 400 일때 자힐 및 아군 힐, 투척 힐 수치들을 전부 적고 나서 계산한겁니다. 다음에는 힐량 관련해서 올리겠읍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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