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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05 16:33
조회: 238
추천: 0
[2025/05/29] 패치노트* (5/29(목) 15:10 추가) 아군에게 귀환 시 침묵과 둔화가 5초간 적용됩니다. 안녕하세요, 한국 슈퍼바이브팀입니다.
슈퍼바이브를 아껴주시고 함께해 주시는 플레이어 여러분 덕분에, 저희는 1.0 출시를 향해 한 걸음 한 걸음 힘차게 나아가고 있습니다. 🏃♂️ (지난 업데이트 내용이 궁금하시면 여기를 눌러서 확인해 보세요!)
지금 슈퍼바이브팀은 이번 여름, 더욱 완성도 높은 슈퍼바이브 1.0을 선보이기 위해 전력을 다해 준비하고 있어요. 플레이어 여러분의 노력에 더욱 직관적이고 실감 나는 보상이 돌아가도록 게임 시스템 전반을 정비 중입니다.
등반 과정이 지치지 않도록 여러분만의 오아시스가 되어줄 구조와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설계하고 있답니다. 💡
또한 디스코드를 통해 공유해주신 피드백을 기반으로, 오랜 시간 해결되지 못했던 버그와 개선점들을 우선순위에 따라 하나하나 꼼꼼히 점검하며 해결해 나가고 있습니다. 🔍
아직 완벽하진 않지만, "1.0에서 진짜 재밌는 게임을 보여드리자!"는 각오로 개발에 매진하는 중이에요. 정식 출시 버전에서는 지금보다 매력적인 헌터들과 새로운 콘텐츠, 그리고 더 정교한 밸런스로 여러분을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혹시 1.0 출시 전에 꼭 해결되었으면 하는 문제가 있다면,
그럼, 다음 패치에서 새로운 이야기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시스템 변경 사항 데스박스 생성 위치 변경
이 개선 사항은 원래 허드슨이 궁극기인 고철 사슬(R)로 적을 처형할 때, 데스박스가 허드슨 곁에 더 안정적으로 생성되는 것을 목표로 시작한 작업이었는데요,
결과적으로 모든 헌터에게 더 합리적인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헌터
칼바인 현재의 칼바인이 다소 강력한 상태인 것은 확실합니다. 그래서 성능을 조금 조정했어요.
쇼크트랩 드론(Q)
블래스터 오버킬(R)
허드슨 지난번 허드슨의 미니 리워크는 의도한 방향으로 수정되었지만, 아직 전체적인 성능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것도 사실입니다. 다음 패치에서는 수치적인 성능을 높이는 방향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우선 이번 패치에서는 플레이가 좀 더 쉬워지도록 개선했어요.🛠
호버 제트(Shift)
고철 사슬(R)
진
아군에게 귀환 UI 개선
다시는 폭풍 안에서 원치 않는 베이스캠프 귀환이 일어나지 않도록 개선했습니다. 물론 원하신다면 여전히 선택할 수 있어요.
이벤트
슈퍼바이브 플레이만큼, 슈퍼바이브 스트리밍 시청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새로운 드롭스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당근의 치지직 드롭스
??? : 꼭 짱이 돼야지. 꼭 짱이 돼서 맨날 한타만 하고 애들 다 스파이크할거야.
📆 이벤트 기간 : 5월 29일(목) 12:00 ~ 6월 11일(수) 23:59까지
버그 수정
편의성 개선
신규 플레이어 툴팁
가이드 탭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