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저는 제 양심과 모든걸 걸고 어동버그든 테상버그든 안 썼다는걸 밝힙니다...

(사실 쓸 수도 없었던게... 테자타임와서 테라자체를 안하다시피 했........ㅠ)

암튼 뭔 게임에 어마무시한 악영향을 끼칠만한 골드복사급이라거나 무한으로 템을 찍어낸다거나
아니면 비정상적으로 템 강화를 한다거나
등등등등등등등....

그런 중대한 사안도 아닌데 빠른 시일내에 수정하면 되는 부분 아닌가요 솔직히?

어동1넴스킵의 경우 기껏해야 판당 30초~1분미만 이득인데 이동구간시간이랑 이런거 다 해서 총 걸리는 시간 대비해서 얼마의 시간이 절약됐겠으며 그렇게 해서 더 돌면 얼마나 더 돌았을까요?

그리고 파티에서 버그쓰자고 주도한 사람도 있을거고 
뭣도 모르고 파티원들이 하는데로 따라한 사람도 있을거고
아니면 파티원전원이 암묵적으로 동의하고 한 경우도 있을거고
아무튼 여러가지 경우가 다 있을텐데 
그냥 주도한 사람이든 모르고 파티분위기에 따라 어쩔 수 없이 하게된 사람들 어떻게 가려내서 따로 제재함?
그냥 주도한 사람이건 뭣도 모르고 하게된 사람이건 모르겠고 그냥 싸그리 제재?
아니 뭣도 모르고 하게 된 사람은 그럼 그 파티에서 <아 버그쓰는 파티네요> 하고 파티탈퇴라도 했어야 한다는건가?

그리고 회수 이야기도 나오는데 그걸로 번 골드+재화가 악용자들 기존에 가지고 있던 골드와 재화랑 다 섞여있을텐데 그걸 다 어떻게 회수한다는건지?
어동돌아서 가루 팔이한 골드로 투기장에서 다 잃었으면?
그 골드 따간 사람 골드 뺏을거임?

진짜 누구 말마따나 운영자들이 이걸 정말로 제재를 해야되는 사안이라고 생각해서 제재하는건지
여론이 제재 안하냐고 하니까 제재한다는건지 알수가없네요


뭐 사람마다 생각은 다른거니까요...당연히 제재 해야된다고 생각하는 분도 물론 많으시겠죠..

그냥 제 생각은 그렇다구여 ㅋ

안그래도 사람 없는겜 또 이렇게 쫓아내서 어떤 이득이 있을지..

과연 무엇을 위한, 누구를 위한 제재인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