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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3-09 06:16
조회: 539
추천: 1
상향안1.검탱의 상향안 방향:어글력 상향. 타 탱커들과 다르게 적극적인 회피유도 -어글과 데미지를 분리하여 표시해준다.(모든 탱커클래스 공용) 전방크리스탈은 내가 제안했었는데(창기게시판에서)문제는 나는 분명 어글력의 배수를 달라고했는데 이블루홀 병신들이 데미지를 뻥튀기 시켜준거였다. 물론 지금같은경우 쫄처리 문제때문에 데미지 뻥튀기여도 상관없긴하다. 하지만 어글과 데미지를 분리해야 한다는건 탱커의 딜량부담감을 줄여서 네 탱커 클래스간의 데미지 밸런스조정이 크게 필요하지 않게된다. (사제 정령 1퍼 봤지? 아무도 신경안쓴다 그런데 쫄은 2~3마리씩 잡음. 신기하지?) -강철의 결의시 칼날시와 같은 힘증가량부여 치유발은 부여하지않는다. pvp시 문제되는걸로 알고있는데 그냥 경직류삭제해라 암튼 나는 pvp안해서 모름 -어글력 상향 딜적인부분에서 그림자 바꾸기 쿨 15초로 감소 전에도 올렸는데 검투가 방막후 그림자 바꾸기를 시전하면 후방에서 딜을 가능하게 하고 후방에서 딜하면서 몹의 타격 타이밍에 회피나 무막을하면 그림자 바꾸기의 유지시간이 늘어나게 한다. 쿨까지만 유지되고 그림자자리로 자동복귀.이건 반강제적인 완방개념이 들어가고 기본적으로 딜을 조금더 넣는다는거지 실제로 오벨이 되진않는다.(수분/비열중복불가와 전사의 사슬강제가 될경우 후방딜이 그리 쎄지진 않음.) 어글력 부분에서 강결의 멧집량을 줄이고 추가어글력을 높인다. 적극적인 회피를 유도해서 딜을 늘인다.(공속문장)
2.검딜의 상향안 칼날의 결의 치확1.5~2배로 통일or 치명타배율 2배로 증가(기본2배에서 3배로) 많은 타수에비해 치명율이 낮고 딜이 고자라는게 판명났는데 재사용도있고 딜량들이 다 짤짤이라서 전체적인 치확량이나 배수를 늘이는수밖에 없다. 질가는 치확3배문장 없애거나 2배로 줄여 의존도를 줄인다. 이렇게 될경우 닥치유발에서 공속/재감/치유발/힘등의 조합으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해진다. 투지에 스택+1문장추가 투지-가르기 연계추가 물뜯 스택추가 기본적으로 검투가 재사용과 공속효율이 좋은쪽으로 가려면 스택이 빨리쌓여야 하는데 가르기가 아무리 빨리 재사용이 되도 선행스킬들이 있기떄문에 바로쓸수가 없다. 투지가르기는 가르기 초기화 됐을경우 재사용옵과 공속옵사용시 바로 쿨돌아옴 질풍은 10스택일때 터트릴시 초기화문장이나 초기화를 시켜준다. 스택계산없이 딜하면 딜로스가 나게되는 시스템
3.검딜/검탱 모두에게 적용되는 상향안 멧감 증가 투지+찌르기 합쳤을때 무조건 창기보다 높아야함 예전수준으로 돌려주는게 젤 나을듯함. 스택 스택의 개인화는 스택을 몹에게 쌓는게 아닌 본인이 쌓는걸로 바꾸는게 나을것같다. 스킬을 쓰면 쌓게 만들어서 자기가 원하는타이밍에 터트릴수 있도록 하는것. 현재 쫄처리문제점은 그걸로 해결될수 있을듯하다. 전진스킬쓰면서 몹에게 다가가면서 스택을 쌓아서 빠르게 터트릴수 있으니까 스택개인화는 개인적으로 주지말아야한다고 생각하지만 쫄처리는 딜량증가이외엔 사실 답이 없어.(전클래스 같음) 이정도면 솔직히 깡뎀증가 안시켜줘도 충분히 파티내에서 할거 다한다. 아마 더 재밌어질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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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