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아치기 데미지상향
사실상 검투 딜스킬중 가장 쿨이 짧은스킬
주딜이 가르기 몰아치기인데 주딜인거에 비해 너무낮은 딜량과 낮은크리율을 확실히 상향이 필요하다고봅니다
무쌍난무 가르기 치확문장 쿨감소
몰아치기와 마찬가지로 가장많이 사용되는 주력스킬이며 10스택 질가로 이어지는 검투메카니즘상 가르기 초기화 여부에따라 딜량이 좌지우지 될만큼 영향력이 가장 큰스킬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터무니없이 낮은 크리율인데 이부분은 확실한 개편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사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가르기 치확과 쿨감소정도만 받아도 체감이다를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질풍가르기 데미지상향
검투의 모든딜사이클이 이를 사용하기위함이며 검투스킬중 가장 큰 데미지스킬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타 직업에 비해 스킬에 높은 데미지를 뽑기위해 전제조건이 붙는 에로사항?이 있죠 엄청 큰 데미지상향을 기대하는건 아닙니다 원딜 근딜에차이점은 어떤게임이든 근딜은 끈임없이 쌓아올리는 누적딜이라는 장점이있고 원딜은 큰데미지 한번을 보는 장점이 있죠 근데 검투딜은 타 딜러에비해 그만한 누적량에도 불구하고 터무니없이 처지는 딜량을 자랑? 하고 있습니다
그런점을 보안하기위해 질가의 데미지 상승은 필요하다고 봅니다
제가 생각하는 딜투의 문제점은 딜러인지 디버퍼인지 애매한 상황에 디버퍼로서의 입지마저 좁아지고 잇고
칼날의 결의를 통한 높은 유발수치에 비해 낮은 크리율 그럼에도 불구하고 높은 엠피소모량이라고 생각됩니다 주력스킬의 데미지 상승과 치확문장으로 인해서 문제점이 보안되고 얼마전 법사패치처럼 전체적인 엠피소모감소가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검게에도 탁기가사라지길 바라는 시골 벨릭섭에 거주하는 검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