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03-21 12:08
조회: 374
추천: 0
주딜기 개편~일단 가르기, 가르기는 현 검투 질가 제외 최고 딜링 스킬이죠. 일단 질가 딜링도 가르기 초기화 횟수에 큰 영향을 줍니다. 일단 이러한 가르기는 타클 주딜기에 비해 딸리는게 현실이죠. 그러다보니 생각하는게 여러가지가 있는데 일단 지금 검투의 무덤으로 보이는 듀상을 보죠. 검투 특성상 쫄몰이하면 그냥 자살행위라 할정도로 심각하게 안좋습니다. 이 상황을 가장 잘 설명해주는게 1넴 직후의 쫄과 막넴 앞 쫄몰이죠. 네ㅡ 전 거기서 뒤진기억밖에 없네요. 물론 니새끼가 발컨이라 그렇다라고 하면 할말없지만 딜 잘 들어가시던가요?
아닐겁니다. 그러기 위해선 '가르기 자체 분산딜 증가'가 필요합니다. 가장 많이 쓰고 딜링 괜찮은 가르기가 분산추딜이 붙는다면 좋겠죠. 그리고 듀상막넴에서 아시다시피 쫄처리 힐러도 3마리정도 하는뎈ㅋㅋㅋㅋ 딜러가 2마리에 허덕이다뇨. 그에 따른 상향으로 필요한건 가르기 자체딜 증가 혹은 초기화확률 증가로 볼수 있겠네요. 일단 초기화확률은 너무 크게 올리면 분명 타클에서 걸고 넘어지기에 제 생각엔 가르기 pve딜량 20퍼정도 올려줬음 하네요. 크리확률은 기제를 안했는데, 크리확률 증가는 이미 많은 얘기가 나와서 따로 기재하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 검투의 가장 큰 문제점인 치저괴물과 쫄처리 위주로 저격해서 정리했습니다. 두번째는 몰아치기. 이 몰아치기가 참 애매한게 검투 주딜기인건 사실인데 쿨도 짧지 않고(길지도 않고 애매한..) 분산뎀도 심하고... 무엇보다 타격수가 많아서 참 애매한 딜링기라고 보거든요. 일단 제가 볼때 가르기 분산뎀증가가 생긴다면 분산뎀은 어느정도 괜찮아질거라 생각 됩니다. 그렇기에 몰아치기는 어중간한 쿨타임과 딜링, 그리고 치유쪽을 손봐주는게 좋다고 보네요. 일단 쿨타임쪽은 몰아치기의 단짝인 투지의 일격쪽으로 봐주면 좋을듯 하네요. 투지의 일격 치명타시 몰아치기 쿨타임 20퍼 감소 정도로요ㅡ 그리고 딜링은 20퍼센트 정도 증가시켜주면 좋을듯 싶네요ㅡ 치유쪽은 질가처럼 치유 2배 문장 만들어주면 좋을듯 싶구요. 물론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스텍도 손을 봐주면 좋겠지만.. ㅋ.... 일단 차차 지켜보시는게 좋을듯 싶네요. 이샛기들이 상향을 언제 해줄지, 어떻게 해줄지 (이게 제일 관건ㅋㅋㅋㅋㅋ 궁수 ㅂㅅ만드는것도 한순간...ㅋ) 여튼 다들 즐테라하십샤 빠잇
EXP
61,531
(76%)
/ 62,001
|
라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