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성연타, 돌베 , 찌르기 (풀맷감 이미 유지하고 있는 상황) , 회오리베기 같이

 

낮은 데미지 스킬을 가르기만을 위해서 (근성, 돌베는 스택이라도 쌓는다치지만)

 

써야하는데 그 가르기 조차 치명율이 낮고 또 확률성 초기화라

 

선행스킬 쓰면서 딜로스 , 초기화 안되면 딜로스...

 

그러다보니 딜량의 대부분이 질가에 너무 의존도가 높아서

 

듀상 쫄처리 같은데서 여실하게 드러나는 문제점들이 있네요 .

 

보나마나 내일 패치 질가, 가르기, 몰아 증뎀 조금하고 입 싹 닫을 판인데...

 

진짜 요즘 같이 치명타에 의해 딜량 차이가 나는 분위기에서는

 

최소한 가르기 치확 문장이라도 주지 않으면..

 

후.. 여전히 어두울 것 같네요 . 검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