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낼 나오는 것 봐야 알겠지만..

개인적으로 바라는 건 기본 pve딜 상승은 깔고 가야하고..

일단 스택의 개인화. 제발 좀 권술/마공/인술 처럼 이런건 개인화했으면 함

궁수처럼 징이나 스택이 개인하가 안되면 파티시 뭐가 됐든 2인 이상되면 무조건 딜 손해임.

스택이 검투의 컨셉인건 알겠으니 버리자는 건 아니고 제발 좀..공유 좀 하지말았으면 함.

그리고 가끔 상향안 보면 5스택이렇게 말하는데 이건 너무 pvp쪽은 고려도 안하는 것 같음.

스택은 개인적 생각인데 8~9스택이 풀스택만 되도 만족함.

덤으로 투지/맹독에 스택+1문장만 추가해줘도...좋겠음.

물론 질가 쿨도 감소시켜야겠지만..

덤으로 다단히트가 너무 많음..

다단히트 질가를 단타로 줄인 것처럼

몰아/근성 같은 좀 치명타율도 거지같은 스킬들 타수 좀 줄였으면 함.

이 스킬들 스킬란에 데미지 보면 분명 데미지 좋은 스킬드인데 병신같은 이유가 다단히트라는 것.

다단히트 할 거면 기본적인 스킬 치명타확율을 높여줄 필요가 있다고 봄. 아님 다단히트는 너무 단점만 가지고 있음.

그리고 특성 좀..무사처럼 가르기 쿨 감소시킬 수 있는 특성 좀 제발...

진짜 특성이 개쓰레기....

결론은 낼 나오는 것봐야 알겠지만..

궁수같이 ㅄ상향이면 누워야지 뭐..어쩔 수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