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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3-30 1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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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투 상향안1. 무기 깡공 상향
2. 기본적으로 오른 힘 놔두고 칼날의 결의 힘, 강철의 결의 맷집 롤백 3. 투지의 일격 hp 소모값 삭제 or 딜 2배 4. 몰아치기 모션을 더더욱 빠르게 변경, 스킬 시작에 스텍+1 끝날떄 +1 해서 총 2스텍 5. 근성연타 딜 2.5배, 특성 근성연타 2타 증가치 대폭상승or 특성 포인트 소모값 감소 6. 찌르기 13중첩인 적에게 찌르기 적중시 1방당 mp회복 옵션 추가 7. 회피공격, 돌진베기 녹테 사용 효과 삭제, 돌진베기 mp 소모 90 감소 8. 가르기 초기화 확률 60%로 변경, 정신의 문장 삭제-> 필살의 문장으로 변경 ( 치확 2배) 9. 질풍가르기 쿨 2초 감소, 신규 특성 질풍 가르기 치명타 적중시 몰아치기 쿨 감소 추가 10. 맹독찌르기 기본 스텍+2로 변경, 녹테효과 삭제 mp소모50 감소 11. 강철의 결의시, 스킬로 획득하는 적대치 추가 상향, 찌르기 맷감 예전 수준으로 올라가는 효과 추가, 투지의 일격 다음 1회 스킬에 한해 전방 방어효과 부여, 질풍 가르기에 전방 방어효과 추가 효과 12. 정확한 타이밍에 쌍검 방어 성공시, 모든 스킬 쿨 1초 감소 13. 도발난무 적중시, 치명 저항 감소 30 효과 발생( 강철의 결의 시), 스태미나 대폭 회복 14. 충격의 외침 적대치 획득량 대폭 상승 및 3초간 시전자에 대한 적대치가 최대로 고정 15. 물어 뜯기 딜 2배, 시전속도 대폭 상승, 공속 문장 삭제->스텍+1 문장 추가, mp소모 50감소 16. 그림자 분신 강철의 결의시에만 사용 가능으로 변경, 시전속도 대폭 상승, 소환시, 분신이 없어질떄까지 시전자가 입는 모든피해를 대신 입음, 분신 hp보다 많은 피해가 들어오면 시전자한테 피해가 들어오게끔 설정, 그림자의 hp는 시전자가 소모한 hp의 5배로 변경, 분신은 소환된 위치에 고정 밑 시전자가 hp피해를 입는것으로만 hp피해 발생 17. 그림자 바꾸기 칼날의 결의시에만 사용 가능으로 변경, 쿨타임 45초로 변경, 시전 위치에 남은 그림자는 아무 효과가 없는 더미로 변경 시전 후 0.5초 이내에 적에게 피격시 적 뒤로 이동 및 스텍+2, mp 300 회복효과 발생, 스턴 효과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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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