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12-14 19:26
조회: 2,068
추천: 0
피드백 계획글 후기
v 검투사
- 충격의 외침, 도발 난무, 그림자 분신, 명령하기: 공격해, 명령하기: 따라와 n 삭제되었던 충격의 외침 스킬을 다시 습득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n 삭제되었던 문장도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사라졌던 충외가 다시 생겼습니다. 근데 충외로 어글을 먹는지 회베로 먹는건지... 이건 나와봐야 알거 같네요. (빨간 밑줄이 왜 생기지 ㅠㅠ) - 도발 난무 n 첫 번째 타격 적중 시 스택이 1 추가됩니다. └ 우리의 도발난무가 돌아왔습니다. 만세!!! - 내려찍기 n 시전 도중 데미지 감소 50% 기능이 제거됩니다. n 적중 대상에게 적용되던 이속 감소 디버프가 더이상 걸리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ㄴ 피드백 그대로 내찍이 롤백되고 근성연타에 ㅅㅅ - 근성 연타 n 시전 도중 데미지 감소가 50% 되도록 변경됩니다. n 적중 대상에게 이속 감소 디버프가 적용됩니다. ㄴ 피드백 그대로 내찍이 롤백되고 근성연타에 ㅅㅅ 2 - 몰아치기 n 데미지 감소 비율이 3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ㄴ 생각지 못한 몰아치기 뎀감 상승했네요 감사합니다.(여기 왜 글자색 안바뀜?) - 이단 검무 n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7초로 변경됩니다. n 칼날의 결의 사용 후, 스킬 사용 시 버프가 치명타 유발 확률 15% 증가에서 치명타 발생확률 2배 증가로 변경됩니다. n 타격마다 1씩 총 '2'만큼 쌓이던 스택이 마지막 타격에만 '1' 추가되도록 변경됩니다. n 기본 시전 속도가 상승합니다 n 1, 2타의 타격 시점이 앞당겨집니다. n 다음 스킬 선 입력 가능 시간이 증가합니다. ㄴ 치유발 확률이 확실하게 치확으로 변경됬네요. ㅅㅅ / 시전속도 상승과 선입력시간이 증가했고 쿨이 1초 감소했습니다. 1스택으로 깍인건 아쉽네요. 맹독을 생활화 합시다. - 종단 가르기 n 1회 사용 시 도약 후, 공중 회전하는 모션의 시전 속도가 증가합니다. n 스택이 전보다 이른 시점에 쌓이도록 변경됩니다. n 긴급회피, 쌍검 방어 스킬을 통해 2타(내려찍는 공격) 사후 모션을 캔슬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ㄴ 종단가르기 1타시전속도가 상향됬습니다. 재빠른 2스택이 가능할거 같네요. 멋있는 스킬인데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1타때 상대방 에어본시켜주면 더 멋있었을텐데...) - 칼날 폭풍 n 1타 버프를 부여하던 스킬이 삭제되고, 사용 시 바로 공격하는 스킬로 변경됩니다. n 재사용 대기시간이 5분에서 3분으로 변경됩니다. n 기본 시전 속도가 상승합니다. n 종단 가르기, 질풍 가르기, 긴급 회피 뒤에 연계하여 사용할 경우 시전 속도가 추가로 상승합니다 n 스킬 위력이 27030으로 증가합니다. ㄴ 버프 + 뎀지 -> 즉발 뎀지로 바꼈네요. 시전속도도 상향되었으니... 나와서 보고 판단해야할거같아요. 필의 10스택 종단 - 칼날폭풍이 콤보가 될거같네요,. - 폭풍의 기운 n 필살의 의지를 사용했을 때, 폭풍의 그림자 II가 즉시 발동되도록 변경됩니다. 폭풍의 그림자 II - 폭풍의 기운으로 이루어진 분신이 소환되어 10초간 20%의 추가 타격을 입힙니다. 또한 공격속도 7% 증가 및 재사용 대기시간 7% 감소 효과가 지속됩니다. ㄴ 필의와 칼날폭풍 패시브였던 폭풍의 그림자가 합쳐졌네요. 이게 좀 더 나은느낌입니다. 대신 필의 의존도가 더 커진만큼 죽으면... 돌이킬수가 없어요 ㅠㅠ - 회전력 충전 n 종단 가르기 적중 시, 칼날 폭풍 재사용 대기시간이 더 이상 감소하지 않습니다. ㄴ 칼날폭풍이 바뀌면서 회전력충전 패시브가 수정됬습니다. 당연한 밸런스 패치네요. 종단으로 인해 칼날폭풍 쿨감되면 오밸이니 당연한 패치입니다.
- 검투사 질풍 가르기, 근성 연타를 긴급 회피로 캔슬 할 수 없는 문제 수정예정이라니 기다려봐요~
----------------------------------------------------------------------------------------
전체적으로 피드백 의견을 들어준 패치입니다. 감사합니다. 약간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그런거까지 다 하면 너무 오밸이기도 하죠... 만족합니다.
시전속도를 상향해 줬지만, 칼날폭풍, 종단, 질가는 이단검무로 확실히 후딜 끊어주면서 가르기를 끌어오는게 좋을거 같네요. 쌍재가 좋을지 쌍분이 좋을지는 흠... 던전과 나오는 각성패치를보고 생각해야할 부분이고... 조작난이도는 전보다 약간 내려간거 같습니다. 근성연타 비율이 줄어들고 이단검무를 더 끌어와야하고 맹독은 여전히 쿨마다 넣어서 최대한 스택을 올려줘야하고...
여전히 중요한건 가르기 초기화 가르기 초기화에 따른 딜량이 많이 클거 같네요. 저처럼 재수없게 한보스에서 클리어까지 겨우 5번 초기화되면 욕나올거 같습니다. 그래도 확률 60%로 상향됬으니... ㅎㅎ 다들 화이팅!!!
마지막으로, 스킬갯수 무엇... 스킬셋팅을 다시 연구하러 갑니다... ㅎ... 그림자소환 공격해 따라와가 저는 f6~f8이라 물뜯하나 없어지는걸로는 스킬창이 부족하네요... ㅠ Prius : 아니마 [무적] <검투사&마검사> 루엘 -> Prius : 아니마 [전설] <검투사&마검사> 루엘 - 13.12.17 서비스종료 - LostArk : 실리안 [아르] 블레이드 렌쌍 -진행중- 과거 인증글 - 테라 검투사 가이드 - https://www.inven.co.kr/board/tera/2138/57676 https://www.inven.co.kr/board/tera/2138/57685 https://www.inven.co.kr/board/tera/2138/590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