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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3-17 16: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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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창검끼리 싸울 일인가문제는 니가 좋네 내가 좋네가 아니라
높은 수준의 빡탱을 해도 소멸 없이는 어글이 유지되지 않는 탱딜간 어글전 밸런스 붕괴와 그 한계를 창기가 더 빨리 느낀다는 점이죠. (검탱은 안해봐서 잘 몰겠는데, 게시판 분위기 보면 적절한 것도 같음. 문제는 창기인듯) 검투는 어떻다더라 저떻다더라. 우리도 내놔라, 쟤들 깎아라. 이게 아니라 딜량이든 어글량이든 성능의 상향으로, 혹은 딜러의 전반적 pve뎀을 조절한다던가, 아님 전후방 딜량의 하늘과 땅 정도의 간극을 조절한다던가, 는 식으로 탱딜간 밸런스 수복이 되어야한다는 거죠. 창게에서 논의되는 말들은 대부분 저 범주 안에 있다고 봅니다. 탱하는 인간들이 도발방막으로 무한킵 되게 해주세요 징징~ 이런 짓을 하는 것도 아니고. 전 갠적으로 공검시절만큼은 아니더라도 업구나 마요 때 정도는 됐으면 싶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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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