찔깃님이 안쓴것중에 가장 큰게 영기일거같아요..

 

미친 렉 없애주기...렉을 최소로 하기 위해서 아주 가느다란 선으로 엄청나게 빛나게 만들어서 표는 확 나면서

 

이펙트는 최소화해서 렉을 줄이거나..아니면 지금의 원이펙트를 원의 형태만 알수있게 듬성 듬성 아주 조그만 구체를

 

원의 동선으로 몇미터마다 하나씩 쭈루루루~해서 만드는것도 좋을거같아요..영기안쓰는 가장 큰 이유는 렉이니까요..

 

이펙트도 그닥 구리기도  하고..

 

그리고 정령유저분들중에 꽤 많은 분들이 사제와 엠효율을 비교할때 사제보다 딸리다고 말하는 가장 큰 이유가

 

딜러들이 안처먹고 그냥 닥딜해서 그런거잖아요..그러니 도저히 안먹을수 없게 효율을 높여주는거죠..

 

원거리야 모르지만 무사나 검투같은 근캐릭(광전은 느린공속이라 해당안됨)들이 구슬 먹으러 가는 시간에

 

평타로 엠채우면 그게 그거기도 하잖아요..저도 구슬은 있으면 미친듯이 줏어먹는 땅거지타입이지만

 

그래도 굳이 좀 멀리있는거까지 먹으러가진 않아요....ㅋ..다만 딜할 상황이 못될때나 남는 시간에 미친듯이 줏어먹죠..

 

그러니 약간의 시간소모가 되더라도 그걸 넘어설만한 이득..즉 mp의 확실한 보상이 되야 함..

 

제 생각으로는 쿨을 대폭 늘리고 반대로 엠회복은 또 대폭 상승시키는게 가장 이상적일거같아요..

 

피구슬도 마찬가지구요..다만 피구슬은 자힐문장땜에..이게 좀 애매한 문제가 있네요..

 

파티를 생각하면 쿨을 늘리고 회복율을 대폭 늘려주는게 이득인데 정령 본인의 생존에선 오히려 떨어지니..흠..

 

이건 좀 고민해봐야겟네요..

 

그리고 정령사 하면 떠오르는 당연한 것..~

 

소환수..!!..다들 알다시피 그냥 바보잖아요..정말 잼없죠..머 생긴거 바꿔주고 뎀지같은것도 대폭 올려주긴 햇지만..

 

재미자체는 없어요..왜냐하면 소환수 꺼내봐야 어차피 결국 꺼내는거만 할 뿐이지 그 후의 일은 정령이 지들 멋대로 노는거라

 

조작의 재미가 없어요..제가 C9라는 게임을 겁나게 잼나게 햇엇는데 거기 엘리멘탈리스트라고 있는데 그 클래스도

소환수 3종류가 있어요..힐 소환수 있고 공격형 소환수 두마리 있는데..직접 조작 가능한 스킬이 소환수마다 다 있어요..

그래서 소환수조작하는 재미가 꽤 쏠쏠했다는..분노게이지라고 해야되나..어느정도 치고박고 하다보면 소환수가

게이자가 차는게 있어요..그거 다 차면 궁극기 발동도 가능한데 그것도 직접 하는거라 엄청 잼나다는..소환수가 메테오 떨굼.

암튼 그런 방식으로 소환수개선이 좀 됐음 하네여..다만 무조건 다 직접 조작을 해야만 소환수가 스킬을 사용하는 방식은

아니고 기본적으로 하는 것들이 있어야겠죠..컨이 좀 안따라주는 사람들도 있을테고 초보유저들도 감안해야하니

직접조작스킬은 소환수마다 딱 1개씩만 주면 될듯 싶네요..

예를 들어서 생정은 평소엔 지금처럼 그냥 기본힐/정화같은거 하다가 궁극기 조작스킬 사용하면 거리 상관없이

팟 전체 힐을 주는 범위무제한 힐스킬같은 것..

 

수정이는 기본성격이 탱커기 때문에 궁극기로는 대충 5초정도 무조건 어글먹는 극한도발기 하나쯤 있음 좋을듯요..

그리고 그 어글을 감당하기 위한 무적상태도 주고요..대신에 쓰기에 따라서 너무 큰 결과가 나올건 안봐도 비디오라

쿨은 좀 많이 늘려야되고 궁극기 쓴 후엔 5초지나면 자동으로 죽고요..

이렇게 하면 써먹기에 따라서 정말 무시무시한 스킬이 됨..예를 들어서 탱이 죽었는데 도저히 감당 불가 상황이라면

수정이로 몸빵시키고 그 사이에 팟 정비를 할수가 있고..아니면 극딜용으로 써먹을수도 잇고요..

극딜용으로 정말 엄청난 시너지가 있을거라고 봐요..요즘 비검사에 맛들렷는데 비검사를 예로 든다면

어둠강림사용하면 최후의일격을 하기에 따라서 최대5번까지 가능해요..그런데 이짓하면 진심 어글 버티는 탱을 보기가

힘들어요..제 기억으론 아직까지 어둠강림쓸때 어글 안넘어오는 탱을 아직까진 본적이 없네요..심지어 샨드라막보 샨드라

변신체를 잡을떄조차도 어글이 넘어오는 탱들이 대다수..그만큼 순간폭딜이 어마어마하거든요..다들 아시겠지만

어글이 넘어오면 팟원 전체의 딜이 멈추는거라 손해가 이만저만이 아니잔아요..그런데 5초동안 무제한으로 딜을 할수있다면

그 효과가 어떨까요..5초라고 하지만 평상시의 5초가 아님...거기에 만약에 13일날 신던전에서도 타임어택성 보스들이 

나온다면 그 가치는 정말 어마어마할거라고 보네요..빠른 딜을 하냐 못하냐에 따라서 힘든 패턴을 안보고 갈수도 있는

그런것들이 있잖아요..샨드라만 봐도 그렇고..그래서 정말 큰 도움 될거라고 봐요..정령사의 이미지도 무늬만 정령사가

아닌 진짜 정령사로 확실한 이미지굳히기로 넘어갈거라고 보네요..

 

번개의 정령은 궁극기로 감전같은거 주면 될듯..

딱 하나 타겟으로 해서 100%성공 감전..즉 스턴같은 느낌??2초정도면 좋을듯싶음..

 

파괴의 정령은 흠..애매하네 얘는..

예전 돌탱이로 생겻을때부터 자주 생각하던게

몹으로 있는 돌탱이들이 공격안받은 상황일땐 그냥 돌무대기처럼 퍼져있잖아여..

그거보고 아...이눔 궁극기로 둥글게 해서 보호벽 해주면 좋겟네..라고 생각햇엇는데..

파정이가 이제 조폭으로 바뀌어서 ㅡㅡ;;음..얘는 그냥 피어기능주면 어떨까요..

생긴게 조폭으로 업글했으니 겁주기로 ㅡㅡ..겁먹으면 소심해져서 공/이속 10초정도로 절반으로 줄이기..ㅋㅋ

 

그리고 소환수들은 공통적으로 쿨타임이 아주 대폭 상승..단 생정이는 그대로 유지..힐담당이라 대폭증가하면 무리니까..

 

또 하나..pvp에선 궁극기 사용불가..~오로지 사냥에서만..pvp에서 이리되면 혼자서 3인분은 할듯..

 

이러면 pvp에선 하나도 문제 안되고 오로지 사냥만 상향이니까 문제없을듯요..그리고 궁극기로 인해 큰 혜택이 있지만

 

대신 쿨타임을 대폭 늘리면 그만큼 평소치는 소환수의 딜은 없어지니 결국 정령자체의 딜은 아마 그대로 유지될테고

 

파티를 지원!!하는 의미에서만 상향이라 사제입장에서도 큰 무리가 없을거라고 봐요..

 

머 세세한 조절은 당연히 블루홀이 해야되니  이런거 썼다고 오벨이니 뭐니 할 필요는 없다눙.~

 

정령은 지금 가장 필요한게 무언가 할걸 줘야 한다는게 가장 큼..이보다 더 할게 많은게 어딧겟어..

 

정령사의 로망은 정령 아니겟남요 ㅡ.ㅡ;궁극기 1개정도면 블루홀 능력으로도 충분히 가능할듯한데 말이죠..

 

아..깜빡한게 있는데 번정이나 파정의 궁극기는 보스한테 사용할 때에 특수패턴은 못 끊게 적용..그 외의 것들만..

 

예를 들어서 샨드라 제물 패턴..ㅇㅇ..이런거 다 끊어먹으면 일나겠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