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신규 악세 시스템이 바뀝니다..
일단 힐증옵션이 퍼센트가 아닌 수치로 바뀌고..
그에따라 랜옵에 힐옵이 삭제된듯 보이네요...
가장무난한 세팅은 딜러들과 같이 3+2로 될거 같네요..
회복3+치명2
근데 치명악세는 딜러들도 쓰는거라 여전히 논란의 대상이 되겠네요..
제가 생각한 세부적인 세팅은
1. 목걸이+반지2개는 회복, 귀걸이 2개는 치명
2. 회복목걸이+회복귀걸2+회복반지2, 치명귀걸2+치명반지2

1번은 힐량에 중점 2번은 치유에 중점입니다..
1번은 힐량이 172+161+184=517에 셋옵 힐량4퍼증가
치유는 6+8+12(셋옵)=26이고
2번은 힐량이 172+184=356에 셋옵 힐량4퍼증가
치유는 8+18+12(셋옵)=38이네요..

번외로 회복악세5셋은
1번옵션에 치유가 사라지고 힐량2퍼 증가가 추가됩니다.
3+2에 비하면 비효율적이네요..
또한 1,2번에서 목걸이를 회복대신 치명으로 바꾸면
1-1 힐량 161+184=345, 치유 12+6+8+12=38
2-1 힐량 184, 치유 12+8+18+12=50

개인적으로는 1번안으로 맞출거 같네요..

랜옵같은 경우 귀걸이 옵션은 기존에 있던 옵션에 맷옵이 포함되네요..
그래서 기절+맷이 극옵이 될듯합니다..
목걸이도 맷옵이 추가되고 힐옵이 관건이네요.. 삭제된건지 아닌지...
삭제 됐으면 맷 또는 치유 삭제가 아니라면 힐옵이 극옵이 될듯합니다.
반지는 중복옵션이 가능하네요.. 역시나 맷옵이 추가 되었구여.
힐옵의 행방은 모르겠네요..
반지 극옵은 쌍맷 or 맷+치유정도가 될듯하네요..

더 좋은 의견 있으면 댓글 부탁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