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플레이 하면서 느낀 불편한점과 어떻게 바뀌면 좋겠는지 써보겠습니다.

 

1. 구슬류

HP회복 구슬

: 만족스럽지 않은 회복량 

> 주워먹어야하는 수고를 높이 평가하여(?) HP회복량 상향

 

MP회복 구슬

: MP를 회복하려면 엠구를 MP를 소모해 떨군다음에 주워먹어야 함

> 엠구를 소환할때 MP회복+, 주워먹을때 MP회복량 상향

 

신비한 구슬

: 한곳에 모여있지 않는이상 사용하기 까다롭다.

> 날아가다가 스킬키를 한번더 누르면 8방향으로 쪼개져 날라간다. ( 큰구슬 ->작은 8개의 구슬 )

   (시전자는 큰구슬의 효과는 볼수없지만 작은구슬을 맞으면  효과볼수있음)

   + MP회복 or 방어력버프 or 공속버프 등의 한가지 랜덤효과발생

 

2. 탄류

회복탄

> 기본 락온횟수 +1

정화탄

> 1락온 범위정화

 

 

3. 정령들

: 낮은 HP로 한여름에 먹는 소프트아이스크림같음.

  기계적인 타격 스타일로 헛방을 자주함.

> HP 삭제 (단, 생명의정령은 제외)

  

   수호정령: 공격시 이동거리 줄이고 스턴,다운,상태이상등을 랜덤으로 발생시킴

                 어글수치상향.

   번개정령: 직선발사가 아닌 낙뢰공격.단일공격이 아닌 범위공격

                 어글수치하향.

   파괴정령: 등장할때 일정범위의 적들 스턴.  공격명령을 해야만 공격함.

                 10초간 유지가능하며 1set공격후 사라짐.

   생명정령: "공격해"스킬로 다른유저에게 양도(?)가능. "따라와"스킬로 다시 자신에게 회수가능

 

4. 결계류

: 미미한효과

>  모든결계 중복으로 사용가능 (최대 4결계)

 

   신속의 결계 : 상향없음

   안개의 결계 : +방어력

   정신의 결계 : MP회복량 상향 and MP소모 삭제

   분노의 결계 : +공속

 

 

 

 

상향 해쭈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