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결계를 광기같은  액티브 형식으로 변경.

쿨탐 1분 지속시간1분 적용범위는 40미터.엠소모는 기존 결계1분간 소모되던걸 그대로 적용.

이러면 인던서는 아무 영향업고 피빕서는 축해가 가능해져서 피빕에서만 하향이 됨.

(힐이다님은 이렇게 했음 공감했을거라시는데 솔직히 지금시점이라고 얼마나 다를지는 모르겠네요.

예전에 정사밸런스 내용언급할때 수도없이 말했던건데 미친듯이 무는 병신들이 있어서 포기했거든요.) 

 

2.매즈나 스턴 혼돈같은 것들 싹 다 쿨이나 지속시간같은 것들 하향.

인던서는 뭐 어차피 무쓸모니 상관업고 피빕유저들만 울겠죠.

 

3.텔포쿨을 30초정도로 늘리고 따로 7정도의 물러서기 하나 추가.

이러면 인던에선 생존력 대폭 상향이고 피빕에선 하향.

인던에서 텔포로만 때우기엔 생존력이 부실한게 사실이죠.

현재 정령하나 잡으려고 한부대 투입하는 이유중에 큰게 바로 텔포와 피구퍼센트회복때문인건 다들 아시겠죠.

이감기조차 적용안되다보니 정령잡기가 너무 힘들죠.

포화같은 전장에서 정령들이 거점테러하는건 당연한데 사제가 테러하는걸 볼수업는 이유로도 이거에 해당..

각종 cc기들도 엄청난 몫을 하죠..혼자서 다수를 바보만드는 힘이 있으니..

 

4.맷감

주박맷감을  다수의 의견대로 그냥 사제처럼 한번에 3단유지~후딜삭제.

지속시간이 대충 10~15초라면 쿨타임도 동일하게 설정.

 

5.엠구슬 쿨타임을 대폭증가시키고 회복량은 지금 현재 쿨마다 깔은걸 다 먹었다는 가정하의 회복량보다

조금 부족하게 회복.이러면 회복량 자체는 변함이 업는데 구슬먹을 시간이 아깝다는 병신들은 사라지고

실제로는 꽤 상향이 되겠죠.구슬을 먹는데 들어가는 시간도 줄어들테니까.(딜로스 줄어듬)

거기에 구슬 만드는데 들어가는 엠피 소모량을 줄이면 금상첨화.

 

6.기껏 만들어놓고 강제적으로 몇몇곳에서 막아놓은 파정이..

이게 뎀지가 문제면 뎀지하향하면 그많이잖아..?어려운것도 업는데 참 불루홀 병신들..

뎀지하향하고 대신에 지소시간을 늘리면 끝나는거지.

그럼 인던서는 전혀 변동의 여지가 업고 피빕에선 뎀지하향하고 지속시간을 늘리면

이놈을 안잡자니 찔끔찔끔 괴롭히고 피달테고 잡자니 시간아깝고..즉 계륵같은 놈으로 만드는게 핵심.

이러면 피빕에서도 쓸수있고 인던서는 잘 써먹을테고 다 윈윈.

 

7.광기 범위 2~3미터 증가.

덩치큰 보스거나 광역공격을 죽어라 하는 놈들에겐 창기사까지 주기는 커녕 컨안돼는 유저들은

딜러들만 다 주기도 힘든게 사실이니.

 

이게 내가 생각할수있는 최선의 개선..더 이상은 생각이 안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