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번, 힐러밸패를 대비해서 정령 개선안 글을 썼는데,
글 내용과 더불어 유저 글, 댓글을 참조해서 리파인 및 개선한 점 고맙습니다:)

패치내역보고 꽤 상향돼었다고 느끼고 있으며 괜찮다고 생각되는 부분도 있으나
조금 걱정되는부분이 있는 부분도 있네요.

지난 번에도 패치내역뜨고나서 유저의 의견을 수렴해 패치내역을 수정한 것으로 알고있는데,
그런 부분을 감안해서 제 생각을 몇자 적어볼게요 :)
(편의상 음슴체 !!)

-솔로잉 부분-
정흡 CC면역, 이 부분이 PVP에 엄청난 영향을 가져다 주는게 아닐지 우려되는데...
PVP 유저가 아니라 이 부분은 잘 모르지만, 초식초식한 제가 봐도 걱정되는 부분임
정흡 CC면역을 몬스터에 대해서만 적용한다던가, (꼭) PVP 유저들이 의견을 수렴해서 패치방향을 잡아야할 필요가있음

그리고 보스몬스터에게 데미지 증가, 이 부분.... 
그 때 길리언 초기에 힐러 어마어마하게 강력했는데... 긴급패치안되게 수치 잘 적용되도록 부탁함 ㅇㅅㅇ
데미지 증가 너무되면 화글(화려한 글러브)말고 흉글끼고 딜하면서 던전 클타임 대폭 감소될 수 있음..(버그로 던전랭작하다고 말 많아짐...)

그리고 주박 타격데미지 적용된다고 하던데...
도트데미지가 중형/보스 모두 적용된다는 말인지, 말그대로 1타 데미지가 적용된다는 것인지...
구체적으로 알려주기 바람

-파티 플레이 부분-
광기 삭제 및 분결에 통합, 분결에 통합되므로서 말이 많은 것 같음.
던전기준으로는 정령이 할게 줄여서 좋음. 켈상 1넴같이 레알 정령에게 답없이 할게많은 던전에서는 꿀패치가 된듯함
다만 정령이 죽으면 딜로스 증가한다는 점에서, 던전에서는 괜찮은 패치인듯 함.
고려해야될 점은
- 광기삭제로인한, 저렙 인던에서의 스킬레벨 조정이 필요함. 
  (분결은 50때배우고, 고급문장전까지 맷감없음. 사제는 4렙때 맷감배우고,40때 신번배움) 
- 분결은 축해,무기력 안되니깐 PVP에서 반발이 심한듯함. 의견조율을 잘 해보길...
- 정령 분결과, 사제 신번과의 판정 명시해야될거임. 

그리고 회복정기(피구슬) 부분,
한개먹으면 회복속도가 빨라짐(회복량 그대로), 두개이상먹으면 회복량이 두배까지 증가될 수 있다는 말인지?
정확히 써주길 바람 ㅇㅅㅇ

-정령 부분-
수정이 적대치(어그로)부분
저렙부분 솔플시 괜찮다고 생각됨.
다만 만렙 던전에서 각 탱클래스별 분유와 도발, 적대치와 섞여서 버그안생기게 잘 만들어줬으면 함. 

우선 생각나는 부분은 이 정도인데,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뭐 패치한다고해서 난이도가 크게 감소한다거나 이러지는 않겠지만...
(기본적인 메커니즘은 같고, 정령들에 의한 시너지도 미미할거니깐)
무튼 패치내역 감사합니다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