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유발, 경직등이 많은 던전으로 사제의 경우 수갑/ 각성등의 효율이 빛을 발하고(퀴르갈 보다야 아니지만)정령의 경우 맵이 크지 않아 빠른 정비가 필요한 패턴(보호막 안터지는것, 풍선패턴 , 연속점프패턴 등등)으로 피구슬 또한 어느인던보다 유용하게 먹히는 인던입니다.칼정화가 필요한 공들어찍기, 포효출혈기절 패턴, 풍선 패턴이 있으며이외 정화가 필요한패턴으로는 눈사람변신패턴이 있습니다.개긋이 뚜들겨 맞는 탱딜팟에선 사제는 부활 -> 치바 -> 리버프 정령은 정화->힐->정화->힐 ....로 엠이 순식간에 빨대꽂은듯 증발될수 있으니 공팟 입던시엔 혹시를 대비한 엠물약은 꼭 구비하시기 바랍니다.
1) 기본적으로 신번이 씹히는 회피패턴이 많습니다.신번은 쿨이 조금 남더라도 전진하면서 쓰는 패턴, 달리는 패턴 등 후방 딜러들이 회피하지 않는 패턴에 사용하세요
2) 점프시에 신번을 쓰시면 신번이 아예 터지지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정령의 주박이나 역병창궐 또한 씹히므로 쿨이 긴 역병의 경우 일반패턴, 후방이 최대한 보장되는 패턴(거짓 주변폭발, 거짓 한명폭발 등)에 사용하시면됩니다.
3) 기본적으로 힐러의 위치는 전측방입니다. 이는 눈알광선패턴(전방일직선 장판까는 패턴)시 탱딜의 자리 재배치를 최소화하기 위함이며, 딜러들이 최대한 후방을 오래 확보할수 있도록, 후방잡기 위한 딜 딜레이 시간이 최소화되도록 돕습니다. 정령의 경우 정흡 방출시에 원딜이 팟에 있으면 거리유지가 힘들수 있으므로 측방정도로 자리 유지하시면 됩니다.
4) 팟에 궁수나 법사가 있을시 화살비, 지옥불등의 패턴은 말뚝 시전이 필요하므로 점프패턴이 나오면 끊길 경우가 많습니다. 점프패턴시에는 빠른 수갑으로 딜러들의 딜사이클이 끊기지 않도록 해줍시다.
5) 풍선패턴시 힐러가 엑스맨일 경우 거리를 벌려 치날이나 락온정화등을 준비하여 패턴이 끝나고 바로 정비가 될수 있도록 대비합니다.(미리 선수갑을 치시고 나가셔도 됩니다)
6) 처음 인던 입장시 눈알 광선패턴은 첫 거짓말 패턴이후 나오므로 처음부터 전측방을 유지할필요는 없습니다.
7) 정령의 구슬은 시간나는대로 깔아주시면 되고 되도록이면 맵 전체에 깔리도록 수시로 다른곳에도 던져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