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05-20 12:44
조회: 1,013
추천: 0
오베오베거리는 사제들은 진짜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 말만 하네요
정령분과 사제분들 싸우는글중에 과거 얘기가 나와서 정령분들은 엘발상 얘기를 하자 사제들분들 몇분이 오베 얘기를 하면서 오베때 사제가 소외받았다고 얘기를 꺼내더군여.
그래서 제가 오베때 하던 기억을 하면서 글을 적었지요 그랬더니
이런식으로 사제들이 커버를 치더라구여 오베때 사제가 무슨 차별을 받으면서 정령에 밀려 가지를 못햇을까요? ㅋㅋ 아싸리 정령이 캠프파티귀한이 없어서 사제에 비해 소외 받았던 오베시절이 펙트인데 ?
아이템도 별것 안주는 많은수의 쫄 몹들 다 잡으면서 가야하는 정령 쫄몹 다 패스하고 주요 아이템만 주는 보스몹만 잡는 사제
과연.. 그들이 얘기하는 오베시절은 다른것일까요? 그리고 오베때 사제가 좋았던게 파티소환밖에 더 있냐 이러면
지금 정령이 분결이 없으면 사제보다 더 좋은가요?
그시점에서 인던에서 가장 활용적인 스킬 자체 그거 하나가 다른 스킬모두 씹어 먹을 만큼의 활용도를 보여주는 기술이라면 그 기술 하나만 얘기해도 되는거죠 안그래요?
ps) 버그라고 까는분들 있던데 그당시 인던내에서 파티소환은 활용이 가능한 스킬이였습니다. 그만큼 인던 자체의 길이가 길고 쫄몹도 많았죠 후에 게임사에서도 패치를 했지만 그 사용자에게 제제를 가하진 않았죠 사교도 막넴 무한 리젠 버그는 파티소환과 달리 제제를 먹였고요 그리고 미지템을 전부다 거불로 바꾸고 성능은 같지만 이름만 미혹으로 바낀 계기가 되었죠.
EXP
19,456
(62%)
/ 20,201
|



따앙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