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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8-02 00:38
조회: 3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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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사 상향안1. 긴급회피 - mp소모, 쿨4초 삭제 근접케릭인 검투사는 - 검막, 회피공격, 회피쿨x 이죠? 피격상황시 선택폭이 많음
2. 힘모으기 - 버프화 무사는 스킬연계로 먹고산다는데 1타 공격??, 1분 버프, 3분쿨이면 적당할 듯?, ㅄ무사 구분하기도 쉽고 요즘 마공은 힘만 올려도 스킬로 치유가 올라가잖아^^?
3. 진공 3단, 신경가르기 - 15m -> 20m 거리상향 같은 근접이면서 중갑인 권투사는 20m부터 무적!! 으로 달려옵니다?! 메즈도 전면에선 안되고 맞으면 공중에 떠서 내려오지도 못하고 뒤집니다..탱커가 근딜을 원콤에?!
4. 급소치기, 회전베기 - 15초, 11초쿨을 후려치기와 같이 8초로 쿨감 후퇴차기, 칼등은 메즈라서 이해되고, 일썸 턱뿌는 연계기라고 이해되도 시동기인 급소, 회전가 왜 10초 이상되서 연계로 먹고사는 무사가 엠없는게 아니라 쿨때문에 평타치는게 이해가 안됨ㅋ
5. 검투 vs 창기처럼 비교하여 퍼센티 피통상향 맷집상향보다는 탱계열인 검투vs창기 처럼 경갑계열이 방어는 낮지만 피통자체가 더 높은 기획처럼 무사도 피통 상향이 맞는거 같음, 맷집달라는건 pvp개 오버이고
6. 스킬 시전시 피격뎀지 50% 가감, 균형 보정, 모든 스킬시전중 캔슬회피 가능 스킬딜레이 1초가 넘어가는게 대부분인데 스킬시전중 피격되면 공중?! 모션때문에 다운되는 경우가 많음 애초에 비검, 궁수, 마공, 법사는 안전거리내에서 딜하면서 기회비용에서 딜을 안하면 mp만 소모하면 끗인데 달라 붙는 광전은 중갑에 무막까지 있고, 무사는 회피를 하면 딜을 포기하거나 딜을 하려면 체력을 포기해야됨ㅋ
스킬부터 좀 뜯어고쳐야겟다고 생각함ㅋ 자동 mp소모는 뭐 딜러라서 그려런히 하겟는데 최소한의 생존기인 회피에 mp소모에 쿨있는건 오버인듯
ps. 개인적으로 복귀하고나서 발로나12셋 맞추면서 무사 딜, 이런것보다 회피2번 가능한거보고 신세계라고 느꼇다-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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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릭 - 타라기 (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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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ra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