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홀 의도는 이번 무사 특성 너프로 명확하게 느껴지네요, 제 입장에선요.

일단 권인마 다음 구 직업 군에서 탑에 위치한 무사와 광전 중,
무사의 목을 치면서, 검투를 상향했어요.

효율면까지 따져보면 무사와 검투는 같은 수준이고, 아마 법궁도 무검 기준으로 상향하지 않을까 싶네요.

결국 권인마는 너프하지 않을 모양이고,
권인마와 구 클사이에 벽을 둘 생각인 거 같아요.

어떻게 진행될 지 모르지만 일단 살아야죠.



제가 생각한 개선안은 일단...

일섬 쿨 1~2초 정도 감소와 더불어 급소, 칼등 후에 일섬을 바로 쓸 수 있도록.
후려치기의 선후딜 감소.

일섬은 용도가 줄어든 대신 다양하게 연계할 수 있도록 손을 봐줘야하고, 기본 쿨도 좀 감소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