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기백 1토템 쿨 안에 클리어하면 기백토템 직후 딜싸이클의 뻥디피가 잔류합니다. 활성화 직후 한싸이클 우겨넣을때 디피에스 보시면 순간적으로 3~4백만이 찍힙니다. 이후 딜싸이클을 계속 돌리면 점차적으로 디피에스가 떨어지는 하향곡선이 그려지다가 일정 디피에스에 수렴하게되고 이후 돌아오는 기백이나 토템 활성화 타이밍에 잠깐 조금 올랐다가 일정디피에스까지 하향곡선을 탑니다.

1기백 1토템 이후 빨리 클리어 할 수록 뻥디피가 높아지죠

와우에서는 오프닝 딜이라고 하는데 오프닝 디피에스가 가장 높은게 무사입니다.

오프닝이후 인술사의 폭염술 마공사의 속사포와같은 주기적으로 폭발적인딜을 넣을 스킬이 없기에 이들에게 밀리는게 당연한 메커니즘입니다. 궁수는 크리율이 넘사벽이니 그렇구요

첫번째로 위와 같은 이유를 꼽고요

두번째는 기백 진일도 뻥딜입니다.
첫번째와 같은 형세에서 기백 진일도 뻥딜까지 터지면 클리어타임은 더 줄어들고 진일도 뻥딜과 환상적인 오마쥬로 진성 뻥디피가 나옵니다.

파티원 빨이야 뭐 어느캐릭이든 마찬가지입니다
(인술의 경우는 폭염술을 아깝게 두번까지 못쓸 클리어타임이 나오면 디피에스 손해지만..)
무사 디피에스가 유난히 높게 나오는 순간이 있다면 그건 쩌는 파티원들과 쩌는 진일도 뻥딜때문입니다.

진일도양단의 피해량이 간혹 비정상적으로 높았던 버그를 수정합니다.
->이제 진일도양단의 피해량이 항상 비정상적으로 높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