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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4-19 07:59
조회: 1,423
추천: 6
상향안 제출하러 갑니다.
그냥일도(녹테+용맹)
뻥터진 진일도(용맹)
네 그렇습니다.
궁극적으로 원하는건 진일도 뻥댐이 아니에요
애초에 이러한 문제가 야기된건 아래와 같은 말도 안되는 수치의 특성효과 너프가 원흉입니다.
회베2.8초 -> 1.5초 -올크리 5.6초 -> 3초 = 2.6초너프 턱부 2.8초 -> 1.5초
현재(스킬명 뒤에 숫자 : 스킬 시전시 그 스킬의 크리 횟수) 회베0턱부0 = 0.0 -> 0.0 회베1턱부0 = 2.8 -> 1.5 회베2턱부0 = 5.6 -> 3.0 회베0턱부1 = 2.8 -> 1.5 회베1턱부1 = 5.6 -> 3.0 회베2턱부1 = 8.4 -> 4.5
치유발 270기준 정령,사제 풀버프 받고 정밀타격 조건 하에
회베 크리 확률 60~70 (문장포인트 4포인트짜리 '희귀'문장 = 치'유발' '3'배 적용) 턱부 크리 확률 30~40 (...) 오차 ±5
이러한 실상때문에 특성으로 쿨감이 두번되면 특성효율 정말 열혈청춘 만화속의 주인공처럼 운이 매우 좋아 매우 매우 잘뽑은 수준입니다.
뭐 문장포인트 개선, 문장 옵션 리빌딩 이런 복잡한거 필요없어요.
4월 밸런싱에 추가될 요소 하나는 단 하나!
※상향안 재장전 턱부수기 치명타 적중시 -> 적중시
이제 저거 한줄만 바꿔주면 됩니다.
4월 밸런싱+상향안 적용시 일섬쿨타임 감소 계산. 너프전 너프후 밸런싱 밸런싱+상향안적용 회베0턱부0 = 0.0 -> 0.0 -> 1.0 --------=> 2.5 회베1턱부0 = 2.8 -> 1.5 -> 2.5 --------=> 4.0 회베2턱부0 = 5.6 -> 3.0 -> 4.0 --------=> 5.5 회베0턱부1 = 2.8 -> 1.5 -> 2.5 --------=> 2.5 회베1턱부1 = 5.6 -> 3.0 -> 4.0 --------=> 4.0 회베2턱부1 = 8.4 -> 4.5 -> 5.5 --------=> 5.5 재장전 특성이 붙은 회전베기, 턱부수기 모두 크리티컬이 터지지 않으면 일도양단이 연계되는 모든 공격스킬을 퍼부어도 일섬쿨은 돌아오지 않습니다. 여기서 일도양단마저도 초기화가 안되는 흔한 상황. 정말 흔합니다 심각하게 흔해요. 퓨어딜러 무사의 딜링능력은 처참히 산산조각난 유저의 멘탈과 사이좋게 심연의 나락으로 사라집니다. 이러한 끔찍한 결과를 초래하는 최악의 상황을 ※상향안으로 절충할수있습니다.
무사게시판 죽은것같아서 마음이 짠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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므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