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비슷하구요. 

힘모으기 후딜이 전혀없습니다.

그래서 힘모급소 지분이 올라갈거에요

후려치기 저렇게 만들어놓은건 정말 알수가없기는 합니다만

진공베기는 결국 안쓰시면되구요. 후려 크리율도 턱뿌랑 비슷하게 나오거든요 호구 스킬입니다.

턱뿌 치명타를 좀 올려달라고했는데 정말 좀 올려줬네요 근데 일섬딜을 건드는건 조금 의외네요.

1.1이 상당히 큽니다. 이제 천만은 그냥 기본적으로 볼수있겠네요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기백쿨을 줄이면 다 필요없다고 했는데 기백은 정말 1도 안건드리네요

솔직히 지금도 이상태에서 기백 30프로만 줄여주면 무사 바꿀거 없다고 생각합니다. 

테스터 갈때도 그렇게생각하고 갔고, PVP 는 아예 언급조차 없는 곳이었으니까요. PVE 패치였습니다 이번 패치는

문장,특성 포인트 투자대비 턱뿌 크리가 너무 고자였기때문에 

저 상향은 무사분들에게 무지하게 의미가 큰겁니다. 회베랑 일섬이 잘 돌아올테니까요.

지금 제 예상으로 밸패전에는 무사의 한계치 딜은 335 입니다. 350은 무리에요 

준수한팟에선 325 정도가 지금이구요. 창기에 따라 너무 달라지니깐... 부들부들

저 벨패가 정해지면 대충 375 정도가 한계치가 되겠네요 400은 무립니다 

디피작이나 제대로 해봐야하려나요 여튼 나름 상향이네요

테스터때는 일섬뎀지랑 턱뿌뎀지 치명올려주는게 아예 없었어요

꽤 반영해준거에요 나름 나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