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자기한테 맞는게 답아닌가요 ㅋㅋㅋㅋ

 

물론 딜싸 우선순위는 좀 있을 수 있겠네요. 패치된이후로는 단일 스킬은 힘모급소가 제일 올라간거같고,

 

그다음이 전도 회베인거같고 그 다음이 분격이 되었네요. 분격 일도가 가져오는 이점이 굉장히 커서요.

 

급소 회베 분격이 모두 쿨이라면 후퇴, 칼등, 후려가 같은 위치가 되겠네요.

 

스타일을 정해서 플레이를 해야하는데 이번 패치로 후려가 그 경계선이 된건 확실해요

 

후려 일도 연계 문장은 후려캔쓸거 아니면 의미도없고 또 후려캔을 쓴다한들 그거 쓰는 시간에

 

다른 딜싸 돌리는게 훨씬 이득이구요.

 

그리고 후려 문장을 넣을거면 회베 연계랑 증뎀만 넣는게 나아보여요. 넣을거면 둘다 넣던가 둘다 빼던가 정하시면되고

 

분분을 쓰시는분은 힘모 증뎀과 치명을 둘다 넣어서 꼭 힘모급소 혹은 힘모 후려를 하셔야하고 (후려증뎀찍고)

 

공속을 쓰시는분은 힘모 문장을 모두 빼고 분격 회베 신속과 다른걸 넣는게 더 좋아보입니다.

 

예전에는 딜싸 돌릴게 많지않아서 대충 넣어도 쿨이 돌아왔는데

 

지금은 연계기가 늘어나서 오히려 딜싸이클돌리다보면 낭비하는 시간이 생길정도입니다.

 

공분이시면 개인적으로 전도 쿨감과 분격 회베신속 문장을 찍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지금시점은 무사가 정밀타격에 대한 기대값이 매우 내려갔다고 판단이돼요.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지금 크리율을 71~72를 보시는걸로 봐서 정타는 딜로스를 만드는거같다는 의견입니다.

 

지금 일섬크리율 100나오잖아요? 결국 무사는 일섬얼마나 구겨넣느냐인거같네요

 

그래서 크게 딜싸를 두개를 돌리세요.

 

급소 일도 턱뿌 일섬.

 

이후

 

분격 일도 전도 회베 일도 (크리가 두번이면 ) 후퇴 일도 일섬

 

(크리가 한번이면) 후퇴 일도 턱뿌 일섬

 

(노크리면 ) 후퇴 일도 칼등 일도 턱부 일섬

 

이렇게 잡아서 턱뿌와 회베를 별개로 두셔야 일섬쿨을 줄이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후는 뭐 손에익는걸로... 그리고 힘모 회베하면 회베 1타면 힘모를 받기때문에 힘모하고 회베는

 

절대 쓰지마세요 차라리 힘모 후퇴를 하시는게 낫습니다.

 

진공쓰지마세여...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