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07-31 12:00
조회: 485
추천: 0
신문고에 상향안 올렸어요.1.버그성 진일도뻥뎀 삭제 후 스킬데미지 증가 : 운영자분들은 이게 맨날 터지는줄 아시는데 터질 확률도 심각하게 낮을뿐더러 애초에 버그에 의존해서 딜을 뽑는게 말이 안 됩니다.
2.파괴의 기백 사용 시 지속시간 동안 몬스터한정 치명타 확률 상승 : 무사의 유일한 필사기인데 사용중에 편차없는 원활한 DPS상승을 위해서는 치명타 확률도 상승이 필요합니다. 3.회전 베기,턱 부수기 몬스터한정 치명타 확률 상승 : 무사는 일섬을 많이 넣는게 중요한데 정령파티를 가도 두 스킬의 크리율이 낮게 나오면 일섬횟수에서 손해를보고 심각한 딜로스가 납니다. 4.기본 공격속도 9% 상승 : 빠른 연계로 일섬 쿨타임을 줄여서 최대한 많이넣기 위해서는 기본 공격속도의 상승도 필요합니다. 5.급소치기,후려치기 시전 중 회피기 사용 가능하게 변경 : 일도양단 연계로 캔슬을 한다칩시다. 근데 일도양단의 쿨타임이 무제한도 아니고 굳이 연계를해서 회피를 해야하는게 너무 부당합니다. 6.힘 모으기 치명타 유발 문장을 몬스터한정 치명타 확률 상승 문장으로 변경 : 후려치기 스킬 직전에 힘 모으기를 사용해도 유발문장 만으로는 크리율 체감이 안 됩니다. 아에 유발문장을 치명타 확률 상승 문장으로 변경시켜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