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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16 21:03
조회: 1,047
추천: 23
현 테스트서버 각성 무사가 적당하다? 전혀이번 무사가 각성을 하면서 좋아진 것도 분명히 있지만, 플레이 방식이 번거로워졌음 이 글은 개인적인 느낌이 많이 섞여있어서 의견이 맞지 않는 분들도 많을거같네요 무사가 변한것중에 제일 마음에 드는건 [힘모으기] 토글화 정말 좋음 이건 반박불가 ★ [섬단] - 와 이건 진짜 .. 섬단을 통한 각종 연계 및 기동성에 대해서는 우월해졌고 좋다고 생각하고 있음 [이동성,후방잡기등] 그리고 섬단을 히트할때마다 참격이 쿨감이 되는데 추후 나올 인던이 어떻게 설계될지는 아직 미지수이지만, 섬단 앞뒤 혹은 뒤앞으로 오가는게 무사만의 속도감을 망치는 느낌을 받고 있음 섬단을 안쓸수가 없는 구조로 설계 되어있고 섬단은 1회에 대략 8m정도 움직일수있는데 기백 / 전의 각종 버프류 타이밍에 섬단을 쓰는 순간 섬단 오가는 그 시간이 너무 아깝고 지루함 그렇다고 위력이 높냐? No라는거임 한번 키삑 or 공속에 주체못해서 섬단 두번누르면 돌아가려면 전도/내찍 or 뒤잡할정도로 멀리 빠짐 위력이 낮으니 섬단을 뺀다? 참격쿨감이 불가함 사실상 기호스킬이 아니라 필수스킬임 섬단을 이렇게 중요한 스킬로 할꺼였으면 섬단의 사용방식을 늘려줬어야 하는거아님 ? 방향키+섬단 = 입력방향 대쉬 / 섬단(방향키노커맨드) 제자리베기 같은식으로 해줬으면 사용풀이 엄청 넓어졌을거같음 갠적으로 섬단 쓰레기[딜/편의성]임 ★ [참격] - 음.. 위력을 좀 더 높였으면 함. 최종 연계기로 딱히 불만은 없는데 위력/쿨타임 조정 조금만 되었으면 함. ★ [거합] - 참격을 통하여 쿨감이 가능한 스킬 [ 이것도 연계기들 마지막에 사용가능함 ] 차징후 횡베기 1회 [멋있긴함 무기룩에따라 변하고] 그러나, 이 스킬은 왜 있을까란 생각을 했고, 무사 유저들 다 비슷할거같음 각종 버프 초반타이밍에 이걸 누를시간에 참격콤보 넣는거랑 뭐가 다른건지 모르겠음. 차징이 짧아? No 위력이 높아? No 거합은 그냥 겉멋만 잔뜩 들어있음. 이번 테스트서버 피드백 ? ![]() 뭐? 사용 편의를 개선한다고 ? 섬단 자체가 플레이를 번거롭게 하고 번거로운 만큼 득이 없는데 이걸 개선해서 뭘한다는 거임 ? 섬단을 빼고도 참격? 거합? 개발진 및 밸런스팀이 인벤 혹은 인게임내에서 정보를 얻는것은 알겠는데 유저들이 건의를 안해도 자체적으로 어느정도 확인은 해야하는거 아님? 무사 게시판에 글은 많이 없어도 다들 거합 참격이 별로다라고 말하고 있는데 나도 1:1문의로 내용 전달 했는데 왜 그것에 대한 피드백 내용은 반영/기재가 안되어 있는거임 ? 그래서 딜 마구잡이로 올려봐야 단순히 딜을 올린다고 만족할게 아닌게 플레이 방식 자체가 너무 불필요한게 많아서 편의성 개선이 좀 되었으면 함. 섬단의 쓰임새를 좀 더 넓혀줬으면 좋겠고, 거합도 위력을 올리거나 쿨타임을 감소시켜야 함 -------------- 인벤 화제된 내용에 뭐 어느클래스는 문의나 피드백내용이 많았다~너넨 적은거아니냐~ 이러는거 같은데 단순히 유저들이 건의하는 피드백 내용이 많다고 해서 그게 반영이 될꺼면[뇌피셜임] 씨ㅣㅣㅣ발 하질말던가 소수의견도 다 종합해서 처리하는게 밸런스팀이 할 일 아님 ? 무사가 쌔다 약하다로 싸울게아니라 뭐같은 밸런스 피드백에 대해서 의문을 품어야 한다고 생각함 2차 각성때도 이런일이 생길수 있다는거고, 이대로 각성 업뎃되면 멍꿀멍꿀하면서 유저는 만족해야하는것도 아니고 고작 게임따위지만 팔아먹을려면 제대로 팔아먹어야지 그리고 무사 유저들이 얼마나 답답하면 뻥뎀뻥뎀 거리고 있나 싶음 뻥뎀마저 버그성으로 생기는거 아님? 대체 왜 1천만뻥뎀 600만뻥뎀 왜 게임에서 운으로 딜해야함? 진:일도양단은 고정된 딜수치를 좀 주었으면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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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해의방랑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