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는 일도가 주력 스킬인 케릭터입니다. 그렇기에 각성을 통한 전설문장까지 주었으면서
, 지금 오히려 일도를 더 안넣게끔 패치가 되었습니다. 일도가 필요 이상으로 들어가면 로스가 납니다.
일섬과 참격을 많이 넣어야 되지요.
아이러니 합니다.
초기화가 잘되어 많이 넣으면 딜이 잘나와야 될건데 말이지요.
(기획의도는 스킬 사이사이를 부드럽게 연계 해주는것인듯 합니다.  모션 멋지지요)
자꾸 기백 기백 하시는데, 기백이 문제가 아니라 봅니다.
일전에도 언급한적이 있는데,
무사의 딜 등급은 다른 방법으로 올려야 됩니다.
중,상급 유저들은 기백이 있다고 타클래스를 따라가지 못합니다.
미터기때문에 드러난 무사의 치명적인 단점
시동기, 일도 연계 문제점을 해결해야 합니다.
1. 시동기의 멋진 선모션. 그것때문에 처음부터 무사를 했지만, 이젠 단점입니다.
거기에 일도까지 더하면 완벽한 딜로스이지요.
2. 일섬과 참격을 넣으려면 시동기가 필요하지요.  패턴 회피시나 무빙시 일섬 및 참격을 바로 넣을수 있어도 좋을것 같습니다.

기백. 빨리 빨리 오면 좋지요. 근데 손가락이 너무 힘듭니다.
그냥 무사는 대검을 들었듯이 한방 한방이 강한 그런 케릭이였으면 좋겠단 생각입니다.

PS. 테라M에서 일도는 테라온라인의 거합급으로 세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