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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8-19 00:24
조회: 1,290
추천: 3
진지하게 생각해봅시다잘들어봐 무사 친구들
무작정 상향해달라고 하지말고 우리가 요구할 때 그럴듯한 이유를 항상붙여서 써줘야 밸패팀이 우연히 보더라도 혹해서 상향을 시켜줘야 겠다 라는 맘이 더 생길지모르고 어느 방향으로 상향을 해줄지 알게될꺼야. 중요한 문제점을 빼놓고 빼애액 거리고 눕기만하면 이번처럼 참격후 일섬 따위나 계속해줄꺼라고. 인력에는 분명히 한계가 있고 모니터링을 다 할 수있는게 아니니깐. 지금껏 설명 많이해왔다고? 응... 다른건몰라도 일도 괴력만큼은 정말 언급이 많이되왔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패치안된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해. 그래도 가급적 문제점에 이유를 첨가하도록 해보자. 테라나온지 엄청 오래됬지만 똑바로된 밸런스가 있었던적이 없으니까 밸패친구들은 그냥 능력이없거나 불성실하고 귀찮은거야. 까봐야 고쳐지는것도 아닐껄 우린 이미 알고있어. 불쌍한 친구들인거야. 그래서 이유를 달아서 적고, 우연히 클릭해서 문제점을 알게될 확률이 높아지게 도와주자는거지. 안되도 계속 해보자 그리고 앞뒤도없이 무작정 무사를 쎄게 만들어달라는 말도 장난식이 아니라면 지양해줬으면 좋겠어. 게임의 장래를 볼 때 어느게임이 갓겜일려면 캐릭별 밸런스가 (최상위 플레이어 기준으로) 훌륭히 조절되어있고, 손가락과 직업 이해도 차이, 그리고 약간의 템차이로 딜이 갈려야지. 그게 재밌는게임이지 무사들 끼리 딜대결해보면 내가 항상 1등인데 저번 광전 검투처럼 내가 온갖 발광을 해도 이길 수 없으면 겜할맛 나겠나... 일부러 해방 팔아먹을려고 밸런스를 엉망으로 바꾸는건지는 모르겠는데 만약 고의라면 테라 운영진들은 이 겜을 갓겜만들어서 무리수없이 큰 이윤을 얻을 수 있는 얻을 가능성을 포기하고 바로 앞 푼돈만 보고있다는거겠지. 스포츠 맨십을 생각하면 좀 더 이해가 편할꺼야 우승이 목표가 아닌거지. 어떤의도인지는 본인들만 알겠지만 우리도 똑같은 사람이되면 안되. 무사가 쎄면 너프 시켜달라할 때도 있어야하고 다른 약한 직업이 있으면 버프 시켜서 밸런스맞춰달라고해야되. 직업 우위로 딜이겨봐야 무슨재미가있니 컨트롤 게임인데.. 그나저나....무사가 쎄서 너프 해달라는 날이 올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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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악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