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어제 밤쯤에 딜사이클 공략을 올렸었죠..? 아마 내일은 그 글에 제가 사용중인 문장/특성 스샷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댓글에서 문장/특성 질문이 좀 있더라구요.

이번 글은 또 댓글중에 보스 패턴 대응을 궁금해 하시는분이 계셔서 성채에서 집념이나 좀.. 딜로스 최소화 시키는 방법을 적어보려고 또 허접한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당연히 제가 정답은 아닙니다. 그저 이렇게 사용한다~ 라는 얘기에요 더 좋은 방법이있으시면 저도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희희

성채 1넴 - 1넴은 저주, 긁기, 개인장판에 대한 딜로스 줄이는 방법입니다.

저주 - 안에 있어도 될때는 아무것도없습니다 그냥 빡딜유지
밖으로 나가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오라 색을 보자마자 나가시는거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이 잠깐의 시간조차 아껴야하지 않겠습니까 보스가 양팔을 내리면 장판이 터지게됩니다. 그러면 이제 무사에게는 몇가지의 선택지가 있죠

섬단 - 양팔이 다내려갈쯤 섬단 - 일도 - 전도 - 회베 ~ 딜사이클을 사용합니다.

내찍 - 팔을 벌려 내리려할때 내찍 - 일도를 통해 나가시구 전도로 들어와 회베 ~ 딜사이클 or 내찍 - 일도 - 화면 오지게 빠르게 신나게 멋지게 간지나게 보스로 돌려서 턱부 - 일도 - 참격 - 일섬 - 섬단딜사이클도 사용합니다만 이방법은 일도가 초기화되야하며 참격과 일섬 모두있어야됩니다 일섬의 거리만으로는 섬단 - 일도의 거리가 에매합니다.

긁기 1회 - 딜사이클 중이면 집념 참격/일섬 - 섬단이면 아시죠? 긁기 2회도 마찬가지입니다. 시동기 - 일도 사용중 집념이 없다 하시면 일도에서 멈추고 화면 방향잡고 후퇴 - 일도 - 참격 - 일섬같은 후퇴차기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4타랜타 긁기 - 섬단과 집념 모두있으시면 섬단으로 회피하며 후려 - 참격이 가능한 위치로 자리잡으며 후려 - 참격 - 섬단으로 다시 2타를 회피하며 일도 ~ 딜사이클 3타는 집념으로 무시하시면 되겠습니다. 4타랜타는 머리가 돌지 않을때의 이론상의 회피방식입니다. 당연히 반숙 이상 ~ 숙팟이 아니면 머리가 엄청 돌겠죠? 네 어렵습니다 운입니다 경험 센스입니다 파이팅!!!

개인장판 - 개인장판이 터지면 보스가 돌죠? 절멸 방어구 10강셋정도 되시면 도는건 맞으셔도 안죽습니다. 그래서 저는 왠만해선 집념으로 스턴을 막고 도는건 맞딜합니다. 혹은 개인장판은 회피 - 이후 돌기 집념 맞딜을 이용합니다.

대충 1넴 패턴 대응입니다. 전멸기는 템이 안좋으시다 ( 절멸 6강이하 )하면 후려치기 ( 뎀감기 )로 버티시면 됩니다. 전멸기는 요즘 뭐 없는 패턴이라 딱히 안적겠습니다.

2넴 - 2넴은 개인랜타, 뒷출혈 말고는 전부 맞딜입니다. 개인랜타는 회피 or 자리이탈 밖에 방법이없습니다. 자리이탈 하실거면 보스 원위치에서 떨어지셔서 보스 원위치로 내찍 - 일도 - 참격/일섬이 좋은것 같습니다. 회피 하신다해도 복귀는 뒤잡 or 섬단 보다는 내찍 - 일도 - 참격/일섬으로 주딜기를 바로 박는게 좋다 생각합니다 어짜피 랜타는 쿨낭비가 이루어질수밖에 없기에 주딜기라도 최대한 빠르고 많이 박자는 의미입니다. 참격/일섬 이후는 섬단 or 전도 - 회베입니다 똑같습니다.

뒷출혈 - 2넴이 오른손 - 왼손 - 회전을 하면 회전에 뒤근딜러들이 범위안이라서 맞으면 출혈 최대 2스택이 쌓이게됩니다. 굉장히 아파요. 쩌힐러가 살려줘야합니다. 숙팟은 최대한 딜뽑아야하니 그럴시간이 아깝죠 심숨을 못돌려 심주가 늦게돌면 그만큼 딜러들은 딜로스입니다. 오른손 - 왼손을 때리고 오른쪽으로 손을 모으는 행동을하면 회전을 합니다 오른쪽으로 양손을 모을때 집념! 사실상 2넴은 집념쓸곳이 이 패턴뿐이라 따른방법을 사용해본적이 없습니다.

이상 성채 주요 패턴 무사의 대응법입니다. 위 내용은 모두 직접 플레이와 이론상의 내용입니다. 인던 패턴은 항상 상황이란게 존재하기에 경험이 전부입니다. 파이팅! 다음은... 흠... 냐.... 궁금하신 던전 패턴 댓글로 달아주시면 답글 하는걸로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