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04-06 03:13
조회: 977
추천: 0
제작 바타무기의 암울한 현실..그리고 눈바타...신속 ... 그저그런 도끼였으나 벌목꾼마을에서 장작패기용으로 바뀜(눈바타가 후방 하나 더붙은 행성 파괴로 나옴)
분노 ... 신속보단 좀 살앗다. 인던의 패기가 있자나 아직까진.! 쌍후방 쌍추뎀.. 인던게이들의 필수품!!!
기민 ... 유일무이 현존 돋보적인 개인취향 옵!! 크리터진후의 그 로또 데미지란.. 크 ! 눈바타가 나왔는데도 불구하고, 개인취향으로 인해 갈린다. 기민짱짱맨!!(아프때 부터 애용한 기민 짱짱맨!!)
눈바타.... pvp면 pvp 인던이면 인던 어디하나 꿀리는데가 없는 분노에 공속한줄 추가된 도끼로서 렌덤옵에 pvp하실분들은 재감 아님 공속을 박아도 되고, 인던 게이다 싶으시면 유발 이나 분노 박아주면 좋을껏이다.
결론.. 현제는 기민바타 아니면 눈바타로 갈릴꺼 같내요. 기민은 취향, 눈바타는 공속하나 더붙은 분노 제생각인데 기민있으면 구지 눈바타를 갈필요가 있나 생각이 듭니다.. 왜냐고 물어보시면 전 이리 말하고싶어요 눈바타가 기민옵에 공속 붙어있는건 아니지 않습니까라고 .... 그리고 신속 분노 맞추실분들은 보세요 신속 ... 전 말리고 싶내요.. 분노.. 계속 분노 쓰실꺼면 만드세요 .. 딜적인 면에서는 눈바타랑 똑같으니깐요..
끝으로... 퀴르갈 돌고 .. 허리띠에 절망하여 글을 쓰고있엇내요 ... 허리띠여 ... 제발 나와라 ㅠㅠ
EXP
1,302
(51%)
/ 1,401
|
암살의제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