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 할때 정말 힘들었어요

어떤 캐릭터든 숙되면 쉬워지는건 마찬가지지만

고아는 그럴때까지의 시간이 너무 길었어요

고아가 주캐라 고아먼저 패턴 익숙해질때까지 하다가

나중에 다른 캐릭터로 해보니까 고아보다 훨씬 쉽더라구요

이미 패턴 아니 더 쉬운게 아니냐, 라는 이야기로 커버가 될수가 없을 정도로 쉽게되드라구요

그러면서 딜은 딜대로 안나오고.. 개인적으로 정말 컨셉답게 치명타 확률이라도 좀 높여줬으면 좋겠어요

치유발 250이상 찍고도 치명이 안터져서 더 올려야할판이라니 말이 안나오네요

 

무엇보다 지금 마공이 가진 치유발 낮은데도 치명 잘터지는, 그런 컨셉을 고아가 가지고있어야 하는게 정상 아닌가요?

고아가 가진 비루한 생존성을 생각해보면 그게 맞는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