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9-02 23:19
조회: 908
추천: 0
고아로 번상 숙련 달긴 했는데요트라이 할때 정말 힘들었어요 어떤 캐릭터든 숙되면 쉬워지는건 마찬가지지만 고아는 그럴때까지의 시간이 너무 길었어요 고아가 주캐라 고아먼저 패턴 익숙해질때까지 하다가 나중에 다른 캐릭터로 해보니까 고아보다 훨씬 쉽더라구요 이미 패턴 아니 더 쉬운게 아니냐, 라는 이야기로 커버가 될수가 없을 정도로 쉽게되드라구요 그러면서 딜은 딜대로 안나오고.. 개인적으로 정말 컨셉답게 치명타 확률이라도 좀 높여줬으면 좋겠어요 치유발 250이상 찍고도 치명이 안터져서 더 올려야할판이라니 말이 안나오네요
무엇보다 지금 마공이 가진 치유발 낮은데도 치명 잘터지는, 그런 컨셉을 고아가 가지고있어야 하는게 정상 아닌가요? 고아가 가진 비루한 생존성을 생각해보면 그게 맞는거 같은데..
EXP
78,532
(30%)
/ 82,001
|
Mystici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