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전보단 잘터지는 기분인데 어떨땐 또 비슷하니 안터집니다.

분명 오르긴 올랐는데 기대치에는 못미치는 수준.

 

무사 일섬 치확.힘모 치유,급소 치유 회베 치유.

고효율 특성탓에 회베(치유)일섬(치확)사용빈도 대폭 증가.

검투 질가 치확,필살구간 치확 35% 상승.

비검 최후일격 치확.내려치기 치유.

궁수 집사 치확.

법사는 지옥불 몬스터 한정 치확(법님들 견해로는 크게 체감안덴다 함)

마공 충격탄,속사 크리율이야 뭐 치유 치확 따지는거 자체가 무의미.

광전 모아 치확,소용치확.

 

전딜러가 주력기에 치확문장이 있고,다른 주스킬에도 치휴두배문장이나

자체 크리율 높은 스킬이 존재하는데

문장 자체만 놓고봄 제일 고효율이여야 할 광전 모아 소용이

타딜러들 치확문장 스킬은 말할것도 없고 치유문장보다 효율이 떨어지는 느낌.

 

광전 제외 타딜러들 경우 치확이 붙은 스킬은 뻥뻥터져줌.

타스킬중 치유문장 스킬들도 치확문장 못지않게 터져줌.

거기다 광전은 챠징징 스킬이 주력으로 같은시간내 타딜보다 한참 적은 타격수를 가지는데

크리운이 안따라서 흰뎀이라도 터지는 날엔 dps가 바닥을 치고 이게 상당히 높은 확률.

 

무사 250치유로 급일턱일일 5올크리,4크리 자주봄.

검투 270치유로 필살구간 질가는 거의 올크리,노필살 이더라도 질가자체는 80%는 크리임.

광전 270치유로 크리신에게 기도하는 마음으로 모아 때려야 됌.

모아치기 2타뎀 판정당시 작은뎀 크리 큰뎀 노크리 터질때마냥 모아는 흰뎀인데 치유 치확따위 없는

연계흡광은 또 크리가 잘 터져줌ㅋㅋㅋ흡광이라도 크리 터져줘서 고맙다 해야데나 싶음.

 

지금 타딜러들은 주력스킬이 치확붙은 만큼 터져주고,안터지더라도 다른 스킬들에서

안정적으로 dps를 뽑아낼수 있는 구조인데

모아 소용에 의존하는 광전은 치확두배에 20% + 됏다 하더라도 운빨에 의존해야 하는 자체가 문제임.

 

생존기가 제일 구려서 고정뎀 원킬 덕지덕지 인던에서는 플레이가 소심해질수 밖에 없단건 보너스.

 저주 중독 구간에서 챠징징징덕에 피빠지는건 전딜러중 1위 인거도 보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