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아... 요즘  되도 않는 상향이니 뭐니 해서 두근두근 하긴 했었지만...

뭔가 상향이 된 듯 안된 듯 해서 영... 체감이 안되네요..

 

정말 이제는... 정밀 빼버리고 위용 써볼까도 했는데,

위용 끼고 치유발 314세팅해놓고

소용돌이 5흰뎀>흡혈 흰뎀>평타 치명>전횡 흰뎀>모아 흰뎀 뜨는거 보고 기절 할 뻔(ㅂㄷㅂㄷ -ㅁ-...)

 

광전 솔직히 딜량에는 완전 구리다 ㅠㅠ 이런 느낌은 없는데,

치명이 터지고 안터지고가 너무 큰 편차가 나는데다가,

그렇다고 해서 치유발 겁내 높여놓고 데려가기에는

다른 클래스에 비해서 생존성, 유틸리티성 떨어지고...

흐읔..ㅠ

 

이건... 제가 볼 때엔, 그냥 이렇게 땜빵용 상향이 아니라..

진짜 전체적인 스킬 개편이 필요할듯 해보이네요 ㅠㅠ...

 

이제 저희 광전분들께서도 문제점을 바로 인식하고, 정확한 판단 아래에

필요한 부분을 콕콕 찝어서 항의 할 때가 온거 같아요.

 

그래서 우리도 개편안을 함께 짜서 부딛혀보자는 취지에서 좀 종합해봤어요.

(저두 4년간 광전 해온 사람이고! 광전 안티 전~~~혀 아니니까!! 노답 악플 ㄴㄴ하긩!)

 

 

일단... 제가 생각해본게...  이정돕니다...

다시 한 번 말씀 드리지만, 다 요구 하자는게 아니라, 필요한걸 선택해보자는거에요!!

(※주의 : 상향 아니고 개편입니다. 수치만 바꾸고 농락하는 블루홀 수작에 말려들지 마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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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전사 개편안 모음>

 

 

 

1. 광폭화 - 토글화 : 궁수 집자 처럼 상시 적용 자기 버프 

   - 기대 효과 : 광폭화 켜는 시간을 줄여서 딜로스완화 + 광폭화 지속 지원으로 평균 딜량 상승

   - 이건 꽤 괜찮은거 같아요. 여러분들께서도 꽤나 찬성 하는 쪽인거 같구!

     기본적으로 광폭화 사용하는 1~2초씩이 모이다보면 모아치기나 소용돌이 한 두 번은 더 들어갈 수 있으니까요.

 

 

 

2. 광폭화 챠징 : 광폭화를 차징하는 것, 차징시 혼신의 일격처럼 HP가 깎여 리스크 업,

                         대신에 지금보다 높은 딜 상승량 및 지속시간을 추가. (맷집 감소도 같이 증가.)

                         EX) 1챠징 - 힘 15%업+지속25초 / 2챠징 - 힘 30%업+지속30초 / 3챠징 - 힘 45%업+지속 35초

   - 기대 효과 : 기본적으로 여러분이 원하는 딜 상승. 쿨타임 30초 유지.

   - 광전사가 기본 힘 수치가 가장 높기 때문에, 힘 퍼센트 증가 효율이 가장 좋은건 알고 계실테고,

      힘증가로 인한 딜 상승이 지속딜량과 맥뎀을 늘려줄 수 있을거 같네요. 힐러들은 싫어할거 같은 개편안이지만,

      이게 광전 컨셉이지!! 하는 분도 있을거 같네요. 하지만, 위엣거랑은 같이 나올 수 없는 개편안.

 

 

 

3. 혼신의 일격 연계기화 : 혼신의 일격을 흡혈 광타처럼 오버차징 후에 연계기로 사용할 수 있게됩니다.

   - 기대 효과 : 지속적인 딜 사이클 유지에 도움, 회피기 외에 거의 쓸모없는 혼신 사용 기회 증가, 지속 딜 상승.

   - 이게 되면 상당히 강력해집니다... 솔직히 안써보신 분들 많을지 모르겠는데,

      혼신 문장 찍고 3차징 쓰시면 생각보다 어마무지하게 아픕니다 ㅇ_ㅇ...

      흡광 쿨이 비교적 길기 때문에, 모아와 소용에 둘 다 연계 쓰기엔 절대 무리였었죠...

      그렇기 때문에 이것저것 써야 하는 시간도 솔직히 한 1~2초 정도 생기게 되기도 하고,

      하지만, 이게 있으면 진짜 너무 강력해 지기 때문에(HP 사용량도 강력해지겠지..) 힐러가 싫어할겁니다 ^ㅁ^...

 

 

 

4. 전횡 이동 거리 증가 : 전진 횡베기의 전진 거리가 5~6m가량으로 증가.

   - 기대 효과 : 전체적인 기동성 증가, 후방 점유율 상승, 혼신보다 후딜 짧은 이동기 획득.

   - 이거 무시하시는 분 많은데, 현재 이동거리보다 증가하게 되면 짧은 단타형 회피기를 얻음과 동시에

      후방 잡기나 거리 좁히기에도 상당히 이점이 생깁니다. 후방 점유율 = 딜량 이란 것 잊지 마세요. ㅇ_ㅇㅋ

 

 

 

5. 늑골 쿨타임 감소 : 현재 재사용 시간 10초 => 상향된 재사용시간 7~8초.

    - 기대 효과 : 우린 살 수 있습니다. (데헷)

    - 번상 열심히 다녀 본 결과, 솔직히 4초고 5초고 쿨타임 반토막 내주세염 하는분들 많은데, 장판은 무빙이 쉽습니다...

       게다가 이거 잘못 건드리면 피븝 하는 분들 박살 나용 ㅠ.ㅠ... 이쪽도 저쪽도 다들 양보해서 2초만 줄이는걸로 ㅇㅇ!

       (어차피 아직도 이런 딜로스 무한 생산 스킬을 딜링 스킬로 쓰는 사람은 없을거 아냐...)

 

 

 

6. 흡광 연계시 후딜 삭제 : 흡혈 광타를 오버차징 연계기로 사용 후에 무막으로 캔슬 가능하게 됩니다.

    - 기대 효과 : 우린 살 수 있다구요 ㅠㅠ

    - 그러합니다. 좋습니다. 갖고싶습니다. ㅠㅠㅠㅠㅠ

 

 

 

7. 격노 쿨타임 감소 : 격노 스킬의 재사용 시간을 3분 => 2분으로 감소.

   - 기대 효과 : 당연히 딜상승입니다.

   - 뭐... 간혹 장신구랑 쿨타임 3분 동일해서 그냥 유지하자는 분도 있습니다만...

 

 

 

8. 오버 차징시 소모 HP 감소 : 현재 HP 소모량 = 모아치기 900대 중반 / 소용돌이 1500대 중반

                                              변경을 원하는 정도 = 모아치기 500대 중후반 / 소용돌이 800대 후반.

   - 기대 효과 : 힐러들이 좋아합니다. 조금이나마 살거 같습니다.

   - 글세요... 힐러들이 좋아하는게 일단 1번인듯 ㅠㅠ 2번 개선안과 함께 이루어지면 완벽할거 같습니다.

 

 

 

9. 광신 강림 피흡수 생성 : 광신 강림 사용 시, 8초간 소용돌이 적중시 HP 0.8% 회복효과를 부여.

                                        (단, 적중 대상은 첫 타격 입는 1개체로 제한. 흡광처럼.)

   - 기대 효과 : 너무 오버되지 않는 선에서 HP감소 리스크 감소. 

   - 이거 회복량이 늘어나면 너무 오버되고, 그렇다고 지속을 늘리자니 그것도 너무 오버라서 적당히...

      0.8%?! 적어 보이시겠지만, 이것만 해도 4000~5000정도는 회복 될 것 같습니다 ㅇ_ㅇ...(모이면 이것도 커요)

 

 

 

10. 늑골 노챠징으로 사용 가능 : 늑골 부수기를 챠징 기술의 사용 유무와 관계 없이 즉시 사용 가능하게 됩니다.

                                                단, 노챠징중에는 후속타가 사용 불가능합니다.

   - 기대 효과 : 그렇게 외치시던 생존성 상승. 광전 초보들도 이용하기 편한 즉발 회피 기능.

   - 이건 5번과 같이 나오면 환상적이겠네요.

 

 

 

11. 소용돌이 특성 생성 : 소용돌이 치명타 적중시 흡혈광타 쿨타임 0.5초씩 감소 특성을 만듭니다.

   - 기대 효과 : 흡광 연계를 스무스하게 할 수 있고, 적은 양이지만 회복 또한 늘어나게 되어 리스크가 줄어든다.

   - 다른 쓰레기 특성들 보다는 이게 낫죠.

 

 

 

12. 광기 증폭 사용시 쿨타임 감소 : 광기 증폭 도중 모아치기, 소용돌이, 흡혈 광타의 재사용 시간이 20% 감소.

   - 기대 효과 : 광기 증폭 시 빨라진 챠징 속도로 인한 스킬들의 미묘한 쿨타임 어긋남이 삭제. 이로써 지속 딜 상승.

   - 네... 그겁니다... 모티브는 필의에서 따왔어요.

 

 

 

13. 살기 분출 개편 : 살기 분출 적중시, 몬스터에 한해 15초동안 치명 저항 10% 감소.

   - 기대 효과 : 치명 저항이 높은 인던 몹들에 의해 떨어지는 딜량을 보충하기 위함과 동시에 짧은 시간 극딜 가능요소.

       인던 기피 대상인 광전에게 약간의 면접 가산점. (-ㅁ-;;...)

   - 광전 컨셉에는 저어어어어언혀 맞지 않는 기분이지만, 치명타 한 방에 울고 웃는 광전이기에 의미가 있는 요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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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여기까지 모아봤습니다.

더 추가적으로 생각 해보신 분 계시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ㅇ.ㅇ

피드백이나 수정해야 할 점이 있다면 그것도 댓글로 ㅇ_ㅇㅋ

 

이제, 여기서 필요한 것들만 쏙쏙 뽑아서 의견 종합 하고,

광전사분들 모두가 힘을 모아서 블루홀 머리속에

이게 딱 보일 때 까지 질러봅시다!!!!

 

뭐 하나를 받으면 다른 뭐 하나는 내줘야 하는게 당연한거고,

수치가 너무 내 맘에 안들게 낮아서 깜! 더 높아야 함! 이럴 분들께서는 조용히 뒤로 가기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