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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1-10 17:30
조회: 1,041
추천: 9
광전 상향은 딴거 다 필요없고딱 하나 데미지 상승이 필요한거 같은데 말이죠.
사실 테라를 안한지 꽤 오래 됐지만 반년전 게임 할 때 까지만 해도 이렇게 광전이 구린 딜은 아니었는데 부족한점이 있다면 데미지 였거든요. 그게 시간이 더 지나면서 광전 데미지는 전혀상향 못받으면서 이정도 위치까지 와버린거 같은데. 치명타가 잘안터진다고 해도 사실 58+230 정도만 되도 후방타만 놓지지 않는다면 평균 65퍼 이상의 치명률 이었던거같아요. 다만 데미지가 낮으니까 힘에 투자들 하시느라 극유발을 눈물 삼키며 포기하는분들이 꽤 되었는데. 사실이게 모아 소용 늑골 데미지만 보장되면 만사오케이 될 문제 아닙니까 특히나 광전은 전클래스중 힘 투자 효율이 가장 떨어지는 캐릭인데 오해하고 계시는분이 꽤 되더라구요. 주요스킬 세개가 다 치확문장이 있어 유발이 중요한건 다들아시는데 힘같은 경우는 기본힘도 전클래스중 제일 높고 광폭화 라는 스킬과 격노라는 스킬 덕분에 같은 힘 1이라도 점감효과가 커서 힘효율이 가장 떨어지죠 한마디로 광전은.애초부터 힘에는 투자할.필요가 앖는 캐릭입니다. 힘효율은 낮고 유발효율은 매우높으니까요. 데미지를 올리는 방향을 옵션과 치위력으로 승부를 봐야되죠. 거기까지 최적으로 다해도 딜량이 부족하니 이제 어쩔수없는 고아신세가 된거구요. 테라 데미지 공식이 (공격력 X 옵션 x 치명배수 x 스킬위력) / 맷집 이기때문에 모아치기 소용돌이 의 스킬위력수치 자체를 일정%씩 상향받는 방법이 가장 필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킬위력이 10%상승하면 점감효과없이 딱 그만큼 정확하게 데미지가 상승하니까요 그런데 음 너무 상향안들이 치확달라 회피기달라 아예 개편을해서 토글식 머시기를 달라 이렇게 의견이 분분해져서 뜬금없이 그중에 김급회피를 던져준거 같네요. 스킬위력 상승 시키고 피빕 데미지 하향시키는게 제일 좋다고 봅니다. 너무들 돌아 가는게 아니고 가장 간단하고 가장필요하고 원초적인 부분을 요구하는게 좋지않나요 긴회는 그냥 도로 가져가라고 하더라도 ㅠ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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