몹과 사람이 하는 캐릭터의 피통은 수천수만배가 차이가 나기 때문이죵..

 

이번 패치로 사람을 상대로는 피가 조금만 달아있어도 모아로 크리터지면 대부분 원킬나면서 허벌날거같은데..

 

하지만 인던에선 그닥..특히 덩치가 커서 뒤잡기 힘들거나 지랄발광해대는 놈들..

 

툭하면 오버차징하다 끊길수밖에 업는 그런 중형들한테 과연 이번 오버차징뎀지상승이 얼마나 효과를 볼거같나용..????

 

그런 위주들을 상대로는 아마 패치전과 거의 차이가 없을 정도로 극명하게 달라질걸요..ㅋ

 

예전에도 종종 말했지만 피빕과 인던에서 양쪽을 다 해결할 방법은 차징속도같은게 가장 큼..

 

속도위주로 패치하면 피빕에서 원킬날 일이 없으니 오벨걱정없고 인던에선 뎀지는 그래로라해도

 

지랄발광하거나 뒤잡기 힘든 놈들일수록 뒤치기의 확률자체가 확 달라지기 때문에 실제 누적딜은 오히려 더 높음.

 

길리안같이 닥딜이 가능한 놈은 업잔아요..

 

또 한가지 문제로는 늑골의 어정쩡한 문제...쿨도 쿨이지만 모아하고 소용은 치명확률을 올려줬는데

늑골은 그대로니까 늑골을 해봐야 딜에 보탬이 안됨..늑골의 핵심이 순간생존+추가딜..이건데

늑골 치명확률만 그대로라 해도 아무 이득이 없어저버림..

 

그리고 솔플/파티(필사작)에서 광전 오버차징시에 빠지는 피가 너무 많다보니 필사작이 조금 무리가 있음..

오버차징시에 빠지는 피도 대폭 줄여줘야 함..모아는 그러려니 해도 소용은 진심..오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