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현재 밸런스 관련 글에 연관하여 딜러 및 탱커 밸런스 조절안을 내봅니다.

1. 인술사 대폭 하향
- 스킬 전체 위력 10% 하향

2. 비검사 소폭상향
- 가르기-연계 최후의일격 초기화 특성 확률 최대치 10>15%
- 최후의 일격 2타 데미지 치확률 증가

3. 마공사 소폭 상향
- 속사포 선딜 30% 감소

4. 광전사 소폭 상향
- 광기증폭 재사용재사용 시간 25% 감소문장 추가
- 광신강림 조력의문장-광기증폭 효과 광기증폭1>2로 변경

5. 마법사 대폭 상향
- 폭렬구,마력폭발 필살의 문장 치유 3배로 변경
- 마력응집 시전속도 100% 증가

6. 궁수 대폭상향
- 궁수의 징표 궁수들간 공유 가능케 변경
- 집중자세 이동속도 10상향
- 약화의 문장 거미덫화살> 폭발의 덫으로 이동
- 속사의 연쇄 초기화문장 확률 70%로 변경
- 집중사격 초기화 특성 레벨업마다 차징속도상향> 초기화 확률 증가
- 뇌룡의 일격 투지의문장> 필살의 문장 치명타 확률 1.5배로 변경및 기본위력 10% 상향

7. 검투사 대폭상향
- 몰아치기 스텍 1>2로 변경
- 몰아치기중 다운 경직 저항
- 가르기 엠피감소 문장 삭제 및 현재 문장적용시 엠피량을 기본 소모량으로 변경
- 가르기 엠피감소문장 > 치명타확률 1.5배 문장으로 변경
- 도발난무 적대치 100%증가
- 도발난무 데미지 500% 상향
- 강철의 결의 적대치 15%증가 맷집 40증가
- 회피공격 후딜 30%감소




이정도면 딜러클래스의 밸런스가 완벽하진 않아도 거의 비등비등하게 재미나게 겜할 수 있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