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03-13 02:33
조회: 1,466
추천: 0
광전 딜량 상승은? 재미는? 우리 추억은?(수정)잠깐 사이 수정함
단순 뎀지 상승이면 타클에 비해 어떨지,,, 물론 전보다 나아지겠지만 주력이 모아치기지만..... 100프로 모아만 쓰는 것도 아니니 전체 딜량 중 모아가 한 60~80퍼정도 ...? 그럼 전체 딜량 상승은 20프로가 안됨 10~15프로?
확정크리로 1단에 50퍼 2단에 60퍼 3단에 80퍼 오버에 1번에 85퍼 이런식으로 주지 그랬냐 차라리 오버에 2번에 90퍼 오버에 3번에 95퍼 오버에 4번에 100퍼 그럼 무빙 후 모아 또는 늑골등이 더 쫄깃했을텐데..
하지만 그럼 단순 모아 딜 상승보다 더 나았을까?
차징 단계에 따라 확정크리 + 어느정도의 딜량 상승 정도는 줬어야 파티원이 인던에서
에혀 광전있네 이런 생각 안하지 싶다
인술 제외 무사와 비교하더라도 모아 20퍼 올라도 무사 못 따라갈 가능성이 커보임
더군다나 인던안에서 누적딜도 중요하지만
사실 광전의 재미는
느리지만 한방의 극뎀 보는 재미로 하던 케릭이 아니었나? 갈 수록 무사처럼 변해감
괴랄한 패턴에는 차징 끊기기도 하지만 무빙으로 잘 피해서 한방뎀으로 해장하고...
그동안 못 했던 딜.....무사나 타클 딜량 따라 쫓아가는 그런 기억이었는데 광전의 재미가 점점 없어졌었음
검탑 초기 쫄 몹 난리나서 파티원 다 죽었는데 차징하다 말고 계속 돌고 다시 차징 하다 돌고
단 한번의 절호의 기회를 노려서 한방만에 몇퍼 깍아 툴사 잡고 파티원을 구하던
그런 뒷심은 어디로 갔나...?
인둘기이 몇천만뎀 나온다는 소리 듣고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처구니가 없더라
단순 모아 딜량 상승이 인가... 확정 크리가 더 좋은 방안인가...
더 나은 방법은 없는지..... 일단 패치 후 를 기다려본다
P.S 차징중 속도 증가등 특성은 상당히 좋은 시도 였다고 생각함,
EXP
362,957
(8%)
/ 396,001
|
그냥커피님